![](./files/attach/images/1875943/606/239/558677a2de74d5d35a4235879f4f00f1.gif)
전에 만든 "휠 만들기"에 이어지는 부분입니다.
튜토리얼인데 매뉴얼 게시판에 올렸네요. ^^ (아직도 두 개념이 좀 헷갈린다는...)
번역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이해해 주시구요, 제가 시네마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탓일수 있습니다. ㅋㅋ
틀린 부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저도 배우고 있는 중이라서요.. ㅎㅎ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팁 / 노하우 |
P2P Hidden Coin Miner 멀웨어 관련 증상 및 치료방법 (아이원스튜디오 배포)
2 ![]() |
염귤 | 2023.09.28 | 615 |
공지 | 릴레이 튜토리얼 |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시즌2'를 시작합니다! 1 | 십사 | 2021.11.10 | 4510 |
공지 | 릴레이 튜토리얼 | [공지]유저들과 함께하는 Relay Tutotial 연재 스타트! 12 | 그래바 | 2019.10.07 | 5552 |
공지 | 기초 | 이제 입문하시는 초보분들 필독.....!! 644 | 길동 | 2005.07.12 | 57757 |
305 | 팁 / 노하우 |
컵에 맺힌 물방울 표현하기
17 ![]() |
길동 | 2005.02.15 | 3014 |
304 | 팁 / 노하우 |
본셋팅
3 ![]() |
길동 | 2005.02.15 | 1145 |
303 | 팁 / 노하우 |
Soft IK 를 이용한 메카팔 셋팅
4 ![]() |
길동 | 2005.02.15 | 1052 |
302 | 팁 / 노하우 | 눈 쌓여있는..... 10 | 길동 | 2005.02.15 | 1883 |
301 | 팁 / 노하우 | 카메라 타일링을 이용한 NET 랜더링 8 | 길동 | 2005.02.24 | 1713 |
300 | 팁 / 노하우 |
리얼플로우 대충 강좌 1탄.-가로로 수정
49 ![]() |
정석 | 2005.04.02 | 3655 |
299 | 팁 / 노하우 |
스톰트레서로 풀만들기...
10 ![]() |
길동 | 2005.06.27 | 1288 |
298 | 팁 / 노하우 |
3D ATTACK 8월호 (이태리어)
7 ![]() |
길동 | 2005.09.02 | 871 |
297 | 팁 / 노하우 |
3D Creative OCT05호
4 ![]() |
길동 | 2005.10.26 | 648 |
296 | 팁 / 노하우 |
휠 만들기..
14 ![]() |
WILL | 2005.10.27 | 1746 |
» | 팁 / 노하우 |
타이어 만들기..
13 ![]() |
WILL | 2005.10.27 | 1954 |
294 | 팁 / 노하우 |
스테이지의 사용법입니다.
7 ![]() |
P | 2005.12.23 | 2713 |
293 | 팁 / 노하우 |
Cloth _ Dress...캐릭터 옷입히기..
8 ![]() |
길동 | 2006.07.18 | 1616 |
292 | 팁 / 노하우 |
다중 오브젝트 웨이트 설정법..
10 ![]() |
P | 2007.03.28 | 1150 |
291 | 팁 / 노하우 |
캐릭터 셋업시에 주의해야 할것들 1
15 ![]() |
P | 2007.06.08 | 1257 |
290 | 팁 / 노하우 |
캐릭터 셋업시에 주의해야 할것들 2
8 ![]() |
P | 2007.06.09 | 927 |
289 | 팁 / 노하우 | 리깅의 꽃 손가락.... 11 | 늦깍이 | 2007.06.14 | 1655 |
288 | 팁 / 노하우 | (MOCCA) join의 속성을 이해 못해 삽질끝에 얻어낸 팁.... 3 | 늦깍이 | 2007.06.20 | 736 |
287 | 팁 / 노하우 |
[re] [re] 이해를 돕기 위해 예제를 준비 했습니다.
![]() |
늦깍이 | 2007.06.20 | 438 |
286 | 팁 / 노하우 |
[re][re] 익스프레소 연결시 뼈의 뒤틀림 해결방안
5 ![]() |
P | 2007.06.20 | 724 |
참고로 위에 복제할때(위치 Z 6900) 8대 이하버젼은 최종길이로 설정하지만 R9이상에선 오브젝트간의 간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