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이미터로 파티클을 오브젝트 표출로 떨어뜨려서 쌓이게 하는걸 만들고 있는데
그냥 구로 했을땐 문제가 없는데 모델링 한거를 이미터에 넣기만 하면 시뮬레이션을 할 수가 없을정도로 너무 무거워집니다
방법 없을까요??
첨부 '1' |
---|
안녕하세요 지금 이미터로 파티클을 오브젝트 표출로 떨어뜨려서 쌓이게 하는걸 만들고 있는데
그냥 구로 했을땐 문제가 없는데 모델링 한거를 이미터에 넣기만 하면 시뮬레이션을 할 수가 없을정도로 너무 무거워집니다
방법 없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4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32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1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77 |
4 | 파티클 |
완료
emitter 사용하여 불꽃놀이 제작 중 크기 관련 질문드립니다!
2 ![]() |
돌돌보이 | 2023.12.08 | 73 |
3 | 파티클 |
완료
파티클에 rigid body 걸고 bounce 0 했는데 너무 튀어오릅니다
2 ![]() |
림 | 2024.02.05 | 93 |
2 | 파티클 |
이미터는 클로너 복사가 안되나요?
1 ![]() |
안민지 | 2024.04.22 | 41 |
1 | 파티클 | 원형으로 균일하게 퍼트리는 파티클 | sindex | 2024.05.19 | 92 |
bake 한번 해보세욤
https://youtu.be/YIBCNQnVy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