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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를 활용해서 A 에서 B로 변화하는 엑스파티클로 애니메이션을 잡았습니다.
A에서 B로 변화하는 단면이 너무 칼로 자른듯이 직선이라 이 부분을 울퉁불퉁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현재는 저렇게 shader 필드로 substract하는 시도를 해봤는데 노이즈 모양대로 구멍이 뚫리고 기존 박스 필드로 변화시킨 부분이 적용이 되질 않네요.
아예 박스 필드의 모양을 변형시킨 모양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박스 모델링을 displacer로 변형시킨 모양)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방법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Shader Feild를 Overlay로 얹으면 변하는 부분만 노이즈 있는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다만, 첨부해주신 이미지처럼 Box Feild가 딱 끊어져있으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Inner Offset이 어느정도 적용되어있어야 올라갑니다.
적용한 후에 대비를 올리고 싶으신 만큼 Curve로 조정해주시면 좀 더 단면의 모양을 확실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