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Tracking
- 움직이는 물체도 트래킹 가능하게
- 트래킹된 포지션 데이터(Solver된 Null 말고) 좌표를 사용자가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얼굴의 마커를 트래킹 한다거나 해서 캐릭터에 매치할수 있는등 기타등등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될수 있음)
Team Render
- 연속이미지를 랜더링 걸때. Job을 분산 시키지 말고 스틸 걸때처럼 클라이언트의 CPU 자원만 끌어다 랜더링 걸 수 있도록
Character
- Cmotion과 애니메이션 Layer 병행할수 있게... 제발 좀
Animation
- Adsolute Animation Layer는 모션 클립을 이용하지 않아도 독자적으로 제대로 작동이 되어야 함
Bodypaint
- UV 작업시 unwraping 기능을 추가 해야함. 반드시!
Particle & TP
-완전 갈아엎어야 함
Material
기타소소한 사항들
- PLA 애니메이션 "리핏" 기능이 어느순간 부터 사라졌습니다. 전에 버그라며 다시 가능하도록 해놓았는데. 어느순간 다시 안됩니다.
프로그래머 중에 정신줄 살짝 놓으신분 계신듯.
- Subdivision Surface => 이름이 너무 길어서 부르기 귀찮음
- Polygon Reduction -> 리덕션 엔진이 너무 낡았음. 무용지물
- Align 기능 추가 ( 마치 포토샵의 Align 툴처럼. 오브젝트의 간격이나 위치 맞출때 너무 불편 함 )
Team Render, Material, Align기능 정말 와닫네요~!~! 저도 크게 동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