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작업하며 아쉬웠던 부분에 대해 적어봅니다.
1. UV경계면 표현이 비정확한 편입니다.
2. 쉐이더로 만든 텍스쳐가 베이크시에 제대로 표현되지 않습니다.
3. 느려요. 샘플링을 올리면 더더욱...ㄷㄷ
최근에 작업하며 아쉬웠던 부분에 대해 적어봅니다.
1. UV경계면 표현이 비정확한 편입니다.
2. 쉐이더로 만든 텍스쳐가 베이크시에 제대로 표현되지 않습니다.
3. 느려요. 샘플링을 올리면 더더욱...ㄷㄷ
CG Artist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공지 | CINEMA 4D에 대한 의견을 올릴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 달사람 | 2015.06.22 | 541 |
공지 | 공지 | R16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22 | 스펜서 | 2014.10.02 | 60550 |
9 | 개선해 주세요 | 모델링 기능 중 루프셀렉션 후 환전한 원형으로 정렬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2 | 박성우 | 2015.11.09 | 332 |
8 | 개선해 주세요 | 노말 멀티패스에도 안티알리아싱이 적용되었으면 합니다. | 박성우 | 2015.09.17 | 204 |
7 | 개선해 주세요 | 오브젝트 버퍼를 추가할 때 자동으로 숫자가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 박성우 | 2015.09.17 | 240 |
6 | 개선해 주세요 | UV 편집부분 개선 사항 요청입니다. | 레스 | 2015.08.20 | 329 |
5 | 개선해 주세요 | 렌더 레인지 설정 개선부탁드립니다. | 꾸루 | 2015.08.13 | 345 |
4 | 개선해 주세요 | 웨이트 명령 결과값이 상이합니다. | .피. | 2015.08.11 | 369 |
» | 개선해 주세요 | 텍스쳐 베이크 | 에이제이 | 2015.06.29 | 679 |
2 | 개선해 주세요 | 요청드립니다. | 꾸루 | 2015.06.26 | 505 |
1 | 개선해 주세요 | Team Render Machines의 Computer Name 정렬에 관한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1 | 나투이즘 | 2015.06.23 | 5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