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39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36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11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57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52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85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62 |
| 1657 | 자유 |
화창한 날의 낮잠자는 고양이
8 |
.피. | 2013.06.03 | 10156 |
| 1656 | 자유 | 오빌리언에서 씨포디 사용장면이 살짝 나오네요..ㅎㅎㅎ 5 | 원모타임 | 2013.05.31 | 9362 |
| 1655 | 자유 |
직접 그려보세요...
2 |
원모타임 | 2013.05.30 | 9067 |
| 1654 | 자유 | 정모 질문 좀 드릴게요 4 | 눈물조각 | 2013.05.29 | 8197 |
| 1653 | 자유 | 마야를 버리고 이제 시포디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4 | 돌돌이 | 2013.05.29 | 9618 |
| 1652 | 자유 | 정모나 특강에 참가하는 거.... 9 | 핑크3792 | 2013.05.28 | 8143 |
| 1651 | 자유 | 씨포디팬즈.....문의 4 | 핑크3792 | 2013.05.22 | 8285 |
| 1650 | 자유 | [종료]BodyPaint3D 세미나 안내 - 무료로 진행 6 | 스펜서 | 2013.05.16 | 26565 |
| 1649 | 자유 |
급벙개! 홍대에서 만나요~
7 |
바이진 | 2013.05.16 | 8668 |
| 1648 | 자유 | AE_CS6 과 AppleMotion5의 3D Text 속도 비교 10 | .피. | 2013.05.15 | 7196 |
| 1647 | 자유 | 정말 거의 10개월만에 들어오네요 .. 휴휴 ㅡ.ㅡ;; 6 | 야옹2524 | 2013.05.13 | 8160 |
| 1646 | 자유 | 모션그래픽을 위한 시네마4D 3 | 아쿠 | 2013.05.06 | 8902 |
| 1645 | 자유 | 렌더링 다되면 컴퓨터 자동종료 5 | 아쿠 | 2013.05.05 | 8261 |
| 1644 | 자유 |
다음중 공간이 가장 넓어 보이는 배색은?
16 |
.피. | 2013.04.30 | 10333 |
| 1643 | 자유 | 프리오더한 BodyPaint3D 책 관련 중간 보고 14 | 스펜서 | 2013.04.26 | 7943 |
| 1642 | 자유 | 영상에 랜즈플로어 너~어무 보기 안좋네요. 21 | .피. | 2013.04.26 | 7801 |
| 1641 | 자유 | 언어와 타이밍의 인지 관계. 3 | .피. | 2013.04.24 | 6703 |
| 1640 | 자유 | Cinema4D로 작업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어요. 11 | 샤이닝 | 2013.04.22 | 5348 |
| 1639 | 자유 | 초보자의 입장에서... 1 | 아반떼 | 2013.04.21 | 6375 |
| 1638 | 자유 | 좋은 경험 했습니다 3 | 오늘내일 | 2013.04.19 | 6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