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루드.스윕,그룹등 폴리곤변환시에 cap이나 그룹이 나뉘어져서 약간 불편해서 만들었습니다.
자동으로 컨넥트.Weld해줍니다.
스크립트메니져에 등록하고 아이콘끌어다 쓰세요
버그있어도 책임은 안집니다.ㅋㅋ
자동으로 컨넥트.Weld해줍니다.
스크립트메니져에 등록하고 아이콘끌어다 쓰세요
버그있어도 책임은 안집니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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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말하면 넙스를 에디터블을 하게되면 위 아래 판들이 캡으로 나누어져서 변환이 되는걸 한방에 합쳐준다는거..
넙스를 말하는 거였군요. 제가 불편해 하던것을 해결해 주는 팁이었는지 이제 알았습니다.
넙스 모델링이 필요할때 시네마가 불편해서 마야에서 주로 작업하고 가져왔었는데 이제는 시네마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수있을거같네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오우,,^^)b 피님 스크립트 짱~~!!
<닥터피쉬>가 부릅니다. 노래제목은.....
' 니가 에디터블하고 그룹안의 폴리곤들을 꺼내서 커넥트하고 나머지를 버리고 난후 Weld 할 동안......
나는 스크립트로 한방에 해결했네 이 사람아 '
P님 짱!!~~~ P님 짱!!~~~
피님...멋지셔요~~ㅜ.ㅜ 이렇게 멋지게 해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해지잖아요~~
이런 식으로도 가능 하군요 ^^
크어헉~~~~~~~~~~![emoticon](modules/editor/components/emoticon/tpl/images/rabbit/rabbit%20(25).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