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해상도에서 렌더링 하여 큰 해상도의 이미지로 렌더링 하는 내용입니다.
이미지 렌더링과 동영상 렌더링에 모두 써먹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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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log.naver.com/ex66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많이 배워 갑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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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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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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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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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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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11 뻥튀기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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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y buffer 적용하는 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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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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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사님께서 비기를 공개해 버리셨네요^^~
내용추가합니다.
GI : Full Animation모드의 경우 두배 이상일 경우 플리커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박씨+판근작업때 확실하게 파악했습니다. 두배이상은 금물입니다.
스틸의 경우에 800*600 이상을 해줘야 큰사이즈에서 무리 없을 듯싶습니다.
640이하로는 계산의 한계치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1. 애니메이션의 경우 최종 아웃풋은 1/2(물론 카메라 애니의 경우에는 더 작아도 됩니다.)
2. 스틸의 경우 1/3~1/4정도 비율의 사이즈가 안전모드라 생각됩니다.
위 방법은 파이널 렌더에서 자주 써먹던 방법이었는데 이번에 박씨+판근작업때 도입 결과는 매우 좋았습니다.
참고들 하세요~(100%정답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