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알아야 할테니지만 최종 아웃풋을 뽑지 못한다면 쓸수가 없겠죠 영상을 하는 사람입장에서 랜더 타임과 플리커 없는 아웃풋을 뽑는건 엄청 중요한 일인데 그래서 도움이 될까하고 올려요 (*기록은 바이진님 보너스튜토를 보구서 따라하면서 테스트 작업한것이고 글들은 공유를 목적으로 테스트를 한것이 아니였기때문에 말들이 좀 이상해요.ㅋㅋㅋㅋㅋ 틀린부분이 있다면 좀 일러주시구요, 혹시나...!저 처럼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8-03-20 21:22:40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8-03-20 21:23:19 필독에서 이동 됨]
Advanced Render
2008.03.20 21:04
어드밴스랜더 셋팅값인데요-_ -;;
조회 수 1417 추천 수 0 댓글 19
첨부 '2' |
---|
이것저것 다 알아야 할테니지만 최종 아웃풋을 뽑지 못한다면 쓸수가 없겠죠 영상을 하는 사람입장에서 랜더 타임과 플리커 없는 아웃풋을 뽑는건 엄청 중요한 일인데 그래서 도움이 될까하고 올려요 (*기록은 바이진님 보너스튜토를 보구서 따라하면서 테스트 작업한것이고 글들은 공유를 목적으로 테스트를 한것이 아니였기때문에 말들이 좀 이상해요.ㅋㅋㅋㅋㅋ 틀린부분이 있다면 좀 일러주시구요, 혹시나...!저 처럼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8-03-20 21:22:40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8-03-20 21:23:19 필독에서 이동 됨]
Who's 키야홋
?정제민
-
?
글 올리실때를 잘 고르셔야지요
-
?
저 정도 수준은 다 아시리라 생각되서 이곳에 올리기가 좀 그랬어요;;죄송합니다~~__)
-
이제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자료가 될겁니다.
베워서 퍼줍시다~~~ -
감사합니다 ..^^ 멋진 팁입니다 .@_@
-
친숙한 내용이네요..;;;
-
?
대충 감으로 쓰고 있었는데..
딱 찝어주시니 좋으내요
감사합니닷!!! ^^ -
?
ㄳㄳ
-
?
=ㅂ=... 봐도 잘모르겠네요 아직 완전 초짜다보니 ㄷㄷ
-
?
좋은 도움 됐습니다 ^^
-
?
저한텐 도움되는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 좋은자료에요!
-
?
제가 r12버전인데요 저기에있는 옵션이 다 안보이는데;; 이펙트>글로벌 일루미네이션 하고나서 하는거 맞는지요?...
-
?
좋은 정보 감사해요~
-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ㅠㅠ
연구소
research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피. | 2011.06.20 | 4522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길동 | 2011.03.08 | 4251 |
80 | Advanced Render | R11 뻥튀기 렌더링 38 | 초사 | 2008.10.28 | 3530 |
79 | V-ray | Vray 카메라 무빙 GI 애니메이션 셋팅 방법 8 | 초사 | 2009.01.05 | 3021 |
78 | Advanced Render | Linear workflow :: 하위 버젼 -> R12의 Linearworkflow를 쓰면서 프로젝트 변환법 45 | 엘라스틱마인드 | 2010.09.03 | 2896 |
77 | 기타 | SSS Skin에 대한 연구 [18금] 22 | 돗자리 길동~ | 2009.02.12 | 2450 |
76 | Advanced Render | R11 Mograph + GI Rendering 지글거림 해결책 18 | 초사 | 2008.11.06 | 2295 |
75 | Advanced Render | Advance랜더러로 Vray랜더러 이겨내기 51 | 달산 | 2009.09.09 | 2183 |
74 | FinalRender | IES라이트 셋팅입니다. 8 | 버럭길동 | 2008.03.25 | 2155 |
73 | 기타 | C4D,VRay,MAXWell,MODO 30 | 하늘나무 | 2010.04.12 | 1837 |
72 | 기타 | [한글번역본] INDIGO RENDER Start Tutorial. 9 | 길동 | 2009.05.06 | 1778 |
71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3 | .피. | 2011.06.20 | 1683 |
70 | V-ray | vray buffer 적용하는 꼼수. 7 | 정호 | 2012.09.26 | 1573 |
69 | Advanced Render |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 하늘나무 | 2014.10.26 | 1568 |
68 | V-ray | 브이레이 테스트파일 13 | 정호 | 2011.03.31 | 1555 |
67 | Advanced Render | R13 Physical Render - Lens Distortion Test [렌즈왜곡] 9 | 길동 | 2011.11.14 | 1505 |
66 | FinalRender | 실내라이팅 셋팅 6 | 버럭길동 | 2008.07.08 | 1489 |
65 | FinalRender | 유리컵재질 10 | 버럭길동 | 2008.07.08 | 1456 |
64 | FinalRender | 맥스웰테스트 4 | 이정호 | 2005.05.17 | 1445 |
» | Advanced Render | 어드밴스랜더 셋팅값인데요-_ -;; 19 | 키야홋 | 2008.03.20 | 1417 |
62 | 기타 | Vray + AR3 21 | 영우(남기남) | 2009.11.03 | 1323 |
61 | V-ray | C4D / V-RAY 제품렌더링환경 21 | 기즈모 | 2007.12.05 | 1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