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lm의 광속을 가진 라이팅과 루미 채널에서 GI광원에 속성을 체크해서 서로 비교한 파일입니다.
Vray처럼 루미채널이 광원으로 못가지는게 단점이죠..
유리재질의 커스틱스나 그림자는 루미 채널이 더 좋군요..
좀더 사실적으로 보이고..
하지만 컴포지트에 그림자 생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c4d도 넘들 처럼 좀 따라와주면 좋겠군요
늬기미 잦 같은 c4d..
사용버젼 | R15 |
---|---|
렌더러 | AR |
10000lm의 광속을 가진 라이팅과 루미 채널에서 GI광원에 속성을 체크해서 서로 비교한 파일입니다.
Vray처럼 루미채널이 광원으로 못가지는게 단점이죠..
유리재질의 커스틱스나 그림자는 루미 채널이 더 좋군요..
좀더 사실적으로 보이고..
하지만 컴포지트에 그림자 생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c4d도 넘들 처럼 좀 따라와주면 좋겠군요
늬기미 잦 같은 c4d..
욕설금지. 보기엔 안좋네요.
기술적 개선을 요하시면 맥슨쪽에 직접 올리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
.피. | 2011.06.20 | 4564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
길동 | 2011.03.08 | 4328 |
80 | 기타 |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 [길동] | 2015.07.04 | 729 |
79 | Advanced Render |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 |
하늘나무 | 2014.10.26 | 1572 |
» | Advanced Render |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 |
하늘나무 | 2014.10.23 | 1306 |
77 | V-ray |
브이레이 테스트파일
13 ![]() |
정호 | 2011.03.31 | 1562 |
76 | Advanced Render |
R11 뻥튀기 렌더링
38 ![]() |
초사 | 2008.10.28 | 3537 |
75 | V-ray |
vray buffer 적용하는 꼼수.
7 ![]() |
정호 | 2012.09.26 | 1592 |
74 | Advanced Render |
Linear workflow :: 하위 버젼 -> R12의 Linearworkflow를 쓰면서 프로젝트 변환법
45 ![]() |
엘라스틱마인드 | 2010.09.03 | 3005 |
73 | Advanced Render |
R11 Mograph + GI Rendering 지글거림 해결책
18 ![]() |
초사 | 2008.11.06 | 2308 |
72 | 렌더링 연구 | V-ray에 관한 짧은 Stuff 8 | .피. | 2012.06.21 | 1027 |
71 | Advanced Render |
R13 Physical Render - Lens Distortion Test [렌즈왜곡]
9 ![]() |
길동 | 2011.11.14 | 1584 |
70 | V-ray |
Vray 카메라 무빙 GI 애니메이션 셋팅 방법
8 ![]() |
초사 | 2009.01.05 | 3036 |
69 | Advanced Render |
어드밴스랜더 셋팅값인데요-_ -;;
19 ![]() |
키야홋 | 2008.03.20 | 1426 |
68 | FinalRender |
맥스웰테스트
4 ![]() |
이정호 | 2005.05.17 | 1460 |
67 | Advanced Render |
Advance랜더러로 Vray랜더러 이겨내기
51 ![]() |
달산 | 2009.09.09 | 2192 |
66 | 기타 |
SSS Skin에 대한 연구 [18금]
22 ![]() |
돗자리 길동~ | 2009.02.12 | 2464 |
65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3 ![]() |
.피. | 2011.06.20 | 1701 |
64 | FinalRender |
파이널렌더 튜토리얼 두번째입니다.
4 ![]() |
박씨 | 2007.12.25 | 737 |
63 | FinalRender |
Mini 파렌셋팅
6 ![]() |
버럭길동 | 2008.03.18 | 580 |
62 | Advanced Render |
실내인테리어 렌더링을 V-RAY느낌을 내고 싶어용~~
7 ![]() |
염소 | 2011.04.04 | 1002 |
61 | V-ray | V4D Basic Lighting 12 | 돌아온 길동 | 2008.10.21 | 1199 |
글 쓰실 때 욕은 쓰지 말아주세요. 보기 안 좋네요.
컴포지트에 그림자 생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만,
제 추측으로 루미넌스 채널로 만든 광원으로는 그림자가 안 생긴다는 의미로 보면 되나요?
GI 키면 그림자는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