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diffusion , luminance
어떤 용도로 써야 하는지요...솔직히 만지작거려도 좀 감이 안잡혀서 질문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diffusion , luminance
어떤 용도로 써야 하는지요...솔직히 만지작거려도 좀 감이 안잡혀서 질문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7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034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412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98 |
» | 텍스쳐 |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 하얀강 | 2004.10.15 | 1042 |
2242 | 텍스쳐 | HDRI 컨버터에서 질문.. 4 | 초보지존 | 2004.10.19 | 591 |
2241 | 텍스쳐 | 바디 페이트 쓰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9 | 정석 | 2004.10.20 | 741 |
2240 | 텍스쳐 | hdri...에 관한 허접한 질문 5 | 안은래 | 2004.10.28 | 632 |
2239 | 텍스쳐 | 바디 페인터 싱글 오브젝트에서요. 2 | 초보지존 | 2004.11.02 | 451 |
2238 | 텍스쳐 | ㅠ ㅠ..얼굴맵핑좀..갈켜주세영.. 5 | 이시성 | 2004.11.09 | 724 |
2237 | 텍스쳐 | 바디페인터에서요.. 2 | P | 2004.11.16 | 527 |
2236 | 텍스쳐 | 광파8에서 UV맵한 오브젝트를 바디페인터로 불렀는데 얼굴이 시커멓게 나옵니다. 4 | tokkonv | 2004.11.21 | 401 |
2235 | 텍스쳐 | 광파와 시네마의 맵 좌표값이 틀리게 적용됩니다. ㅠ.ㅠ 5 | tokkonv | 2004.11.22 | 434 |
2234 | 텍스쳐 | [re] [re] 가로등 재질인데... 1 | 김기엽 | 2004.11.23 | 438 |
2233 | 텍스쳐 | 가로등 재질인데... 2 | 한승현 | 2004.11.23 | 821 |
2232 | 텍스쳐 | 메트리얼 여러개 일때 하나만 꺼놓기 11 | 하얀강 | 2004.11.23 | 447 |
2231 | 텍스쳐 | 맵핑시 JPEG,PSD 관련입니다. 3 | 윤원준 | 2004.12.01 | 542 |
2230 | 텍스쳐 | 타블렛으로 바디페인터 사용시... 7 | 정석 | 2004.12.02 | 604 |
2229 | 텍스쳐 | 바디페인트에서요 6 | P | 2004.12.03 | 471 |
2228 | 텍스쳐 | 재질에 관해서... 2 | 파랑 | 2004.12.06 | 492 |
2227 | 텍스쳐 | [re] [re] 요즘들어 질문이 마구 늘어나네요...*^^* 2 | 초보사마 | 2004.12.07 | 420 |
2226 | 텍스쳐 | 인테리어에 필요한... 4 | 박정민 | 2004.12.16 | 492 |
2225 | 텍스쳐 | 금속재질에 쓸수 있는 이미지 5 | 윤노일 | 2004.12.18 | 1000 |
2224 | 텍스쳐 | 제가 올립니다... 5 | byjin | 2004.12.18 | 1050 |
luminance - 발광(發光)의 개념으로 라이트가 없더라도 자체가 빛을 내는 그런기능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발광이라해서 주변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단, 레이도 시티 적용시는 주변에 효과가 미치게 됩니다.)
서로 반대되는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편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