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원형들은 Project에서 중력값을 -400으로 해서 공중으로 올라가고
타원형 띠에 콜라이더 적용하고 그 안에 네모를 소프트 바디 적용해서 부풀게 했는데
[네모도 계속 하늘로 올라가는데 따로 중력을 0으로 할 수 잇는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첨부 '1' |
---|
밖에 원형들은 Project에서 중력값을 -400으로 해서 공중으로 올라가고
타원형 띠에 콜라이더 적용하고 그 안에 네모를 소프트 바디 적용해서 부풀게 했는데
[네모도 계속 하늘로 올라가는데 따로 중력을 0으로 할 수 잇는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simulation 탭에서 forces-gravity 를 각각의 물체에 따로 주면 될 듯합니다.
1. Project탭의 gravity는 0으로 설정.
2.상위 메뉴 중 Simulation-Forces-gravity 생성후 하나는 400, 하나는 -400으로 생성
3.rigid body나 soft body 태그 속 forces항목에 include를 이용해 각각 따로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