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x particle에 xp cache 적용해서 빌드캐쉬하면 캐쉬가 구워지는 것 같은데
0프레임부터 재생시켜야 보입니다.
xpemitter 을 shot 으로 놓고 shot time은 460f 으로 설정했습니다.
이게 0프레임부터재생시키면 나오기는 하는데
구간을460부터 시작되게(타임라인)하면안보입니다캐쉬를 시켰음에도 불구하구요 기본파티클은베이크시키면나오더라구요
다른방법이있는건지 항상 처음부터 재생시켜야보이는건지 궁금합니다 ㅜ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뭔가 오류가 있으신 것 같은데요.
기본 상태에서 똑같이 460f에 샷 주고 베이크 해 봤는데 문제 없었습니다.(R19)
새로 만들어서 비교를 해 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