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짜는 연습을 하다 질문이 생겼습니다.
P님의 설명을 듣고 모그라프오브젝트 연습중인데요. 공정상 디스커넥트를 쓰니까 비행기의 면이 각져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그라프효과가 발생하기 전에는 디스커넥트되지 않은 오브젝트가 보여지고 효과가 발생되는 순간부터 디스커넥트된 오브젝트가 나타나게 하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궁금한것은 hud로 꺼내놓은 랜덤이펙트의 Strength값이 0을 넘으면 비행기오브젝트의 Visible가 자동적으로 꺼지는...조건형구조라고 해야 할까요...어떤 노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엑스프레소에디터에 짜다가만 구조가 있습니다만...비행기가 꺼지면 비행기1은 자동적으로 켜지고 반대일때는 꺼지는 효과가 나는것을 구현하려 했는데 invert노드가 제가 생각하는 invert가 아닌지..효과가 안나타나는군요. Visible의 메뉴가 디폴트와 on,off세개라서 그런것같기도 하고요...
답변 부탁드립니다...노드들에 대한 정보는 어디서 구할지 막막하군요..
P님의 설명을 듣고 모그라프오브젝트 연습중인데요. 공정상 디스커넥트를 쓰니까 비행기의 면이 각져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그라프효과가 발생하기 전에는 디스커넥트되지 않은 오브젝트가 보여지고 효과가 발생되는 순간부터 디스커넥트된 오브젝트가 나타나게 하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궁금한것은 hud로 꺼내놓은 랜덤이펙트의 Strength값이 0을 넘으면 비행기오브젝트의 Visible가 자동적으로 꺼지는...조건형구조라고 해야 할까요...어떤 노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엑스프레소에디터에 짜다가만 구조가 있습니다만...비행기가 꺼지면 비행기1은 자동적으로 켜지고 반대일때는 꺼지는 효과가 나는것을 구현하려 했는데 invert노드가 제가 생각하는 invert가 아닌지..효과가 안나타나는군요. Visible의 메뉴가 디폴트와 on,off세개라서 그런것같기도 하고요...
답변 부탁드립니다...노드들에 대한 정보는 어디서 구할지 막막하군요..
달아주세요..그럼 connect 됩니다.
그리고 visible에 연결하지마시고. display 테그 붙이신 다음에 Visibility에 0주시고 앞의 Use에 연결하시는게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