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 보면서 모델링을 하다가 모델링이 끝나고 바디페인트에서 UV맵을 만져야 하는데
질문에 쓴 Relax UV Error - An edge is shared by more than two polygons 메세지가 뜨면서
튜토리얼처럼 펭귄 머리가 쥐포처럼 펼처지지가 않습니다.
구글링 해보니 포인트를 Optimize를 해주면 된다고해서 해줬더니 안되네요
고수분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본인 상태
튜토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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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토리얼 보면서 모델링을 하다가 모델링이 끝나고 바디페인트에서 UV맵을 만져야 하는데
질문에 쓴 Relax UV Error - An edge is shared by more than two polygons 메세지가 뜨면서
튜토리얼처럼 펭귄 머리가 쥐포처럼 펼처지지가 않습니다.
구글링 해보니 포인트를 Optimize를 해주면 된다고해서 해줬더니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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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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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에러는 모델링에 문제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옵티마이즈로 해결이 안된다면, 다른 방법으로 해야하는데
일단 저 경고창이 나타나고 확인을 누르면 어떤 엇지가 선택되지 않나요?
그 부분은 수정하면 되는데 단순히 옵티마이즈말고.
그부분의 폴리곤을 지우고 면을 다시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Align Normal 을 해서 면 방향을 맞춰주세요.
첫번째 그림을보면 입주변? 이 노말이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