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사이 질문은 자주 올리는 것 같네요^^
하고 싶은 것은
클로너에 플레인을 적용 시켰을 때
플레인 이펙터가 적용된 만큼 재질의 변화를 주는 것입니다.
시도한 방법은
-재질에 컬러 쉐이더를 준다.
-플레인에 컬러모드를 on으로 한다.
하지만 위와 같이 컬러 쉐이더를 사용했을 경우
플레인의 영향을 받는 부분에 흑백의 변화만 줄 수 있더군요.
제가 원하는 것은
플레인 이펙터가 적용된 만큼 제가 원하는 컬러의 변화를 주는 것입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멀티쉐이더를 사용하니 이펙터에 적용된 오브젝트에 원하는 컬러를 넣는 것에는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적용된 만큼의 중간 값을 얻지는 못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