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영상처럼 부드럽게 꺾이게 하고 싶은데 저는 너무 납작하게 꺾이네요,ㅜㅜ
뭔가 부드럽게 꺾이지도 않고 휘적휘적.. 뭐가 빠진 걸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F2-1WbCQpf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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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영상처럼 부드럽게 꺾이게 하고 싶은데 저는 너무 납작하게 꺾이네요,ㅜㅜ
뭔가 부드럽게 꺾이지도 않고 휘적휘적.. 뭐가 빠진 걸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F2-1WbCQpfg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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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10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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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4983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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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1366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56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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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 넙스가적용된 부분은 다중웨이트가 재대로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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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은 | 2009.12.12 | 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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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규어는 리깅이 불가능 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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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하늘 | 2008.07.28 | 573 |
276 | Character | 풀바디 (Full Body IK) 의구현과 MIKES AUTORIG의사용법이 알고싶습니다 6 | disconnect | 2008.09.24 | 476 |
275 | Character | 표정만들때 몰프? 1 | Granbleu | 2007.04.10 | 2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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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을 추가한뒤 움직이면(뒤로 놓으면 ) 팔이 움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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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스 | 2010.04.16 | 2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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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목 이 꼬이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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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닉 | 2022.06.07 | 1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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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끼 리깅 강좌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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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톤 | 2009.04.04 | 5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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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로소 고성우님 리깅 강의 손가락 부분 질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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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틀아리 | 2021.12.16 | 343 |
270 | Character | 케릭터 Bind 를 시키면 범위가 너무 크게 잡힙니다. 4 | 정보 | 2007.11.15 | 1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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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러에 로테이션이 안 잡혀있음에도 목이 돌아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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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스 | 2010.06.04 | 2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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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브라우저에 있는 ik guy의 morp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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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스 | 2011.02.27 | 272 |
267 | Character | 50 완료 캐릭터크레이터에서 제작한 메쉬 C4D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한가요? 3 | 멜 | 2024.05.13 | 45 |
266 | Character | 캐릭터의 크기를 리사이징 했을때 몰프가 깨지는 문제 2 | 시부야 | 2008.09.11 | 260 |
265 | Character | 캐릭터의 기본 모습 저장하기 2 | 시부야 | 2008.01.11 | 204 |
264 | Character | 캐릭터에 디포머 Correction과 mesh 디포머적용. 4 | 크로닉 | 2017.08.11 | 356 |
263 | Character |
캐릭터셋팅후 움직일때 찢어지는 문제요..
3 ![]() |
야라 | 2009.07.23 | 327 |
262 | Character |
캐릭터세팅 좀 봐주세요^^
9 ![]() |
수옥 | 2007.11.05 | 281 |
261 | Character |
캐릭터로 바이패드를 만들고 나서 오브젝트의 바인딩/애니메이트를 누르면 오브젝트창이 복잡해져요
1 ![]() |
네딘 | 2020.10.14 | 259 |
260 | Character | 캐릭터는 "c4d" vs "maya" ?! 3 | 수나 | 2017.07.25 | 1089 |
259 | Character |
캐릭터 팔 axis문제입니다.
2 ![]() |
수옥 | 2007.11.12 | 195 |
1. 사각형으로 만들면 사각형이 접히면서 꺾이는 부분이 얇아집니다. 튜토리얼 보니 중간에 섭디 먹이고 아예 깨 주네요 (6:00 부분)
https://youtu.be/F2-1WbCQpfg?si=Q60rGDTatQpKDNlq&t=362
2. 튜토리얼은 이전버전이라 설정하는 게 없는데, IK 태그의 IK Solver를 3D로 하면 어느정도 해결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ole의 위치는 튜토에서 설정하는 위치로 해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