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 같은경우는 collision event 로 파티클이 오브젝트에
바운드 되고 난 뒤의 파티클에 대한 컨트롤을 할수 있잖아요?
c4d에서는 디플렉터에 파티클이 한번 부딪혔을때 다른 파티클이
더 생기게 한다거나 컨트롤 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ps) c4d 쓰면 쓸수록 충격과 공포네요 ㅋㅋ
모그라프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제가 마야 실력이 없는것도 있겠지만 마야에서 노가다 해야 할것을 모그라프에선 후다닥~
아 이런 질문 드리면 안되지만. c4d 파이널 렌더를 구해볼려고 해도 통 힘드네요..ㅜ_ㅜ
maxon 홈피들어가도 통 모르겠구요ㅜ_ㅜ
바운드 되고 난 뒤의 파티클에 대한 컨트롤을 할수 있잖아요?
c4d에서는 디플렉터에 파티클이 한번 부딪혔을때 다른 파티클이
더 생기게 한다거나 컨트롤 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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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c4d 쓰면 쓸수록 충격과 공포네요 ㅋㅋ
모그라프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제가 마야 실력이 없는것도 있겠지만 마야에서 노가다 해야 할것을 모그라프에선 후다닥~
아 이런 질문 드리면 안되지만. c4d 파이널 렌더를 구해볼려고 해도 통 힘드네요..ㅜ_ㅜ
maxon 홈피들어가도 통 모르겠구요ㅜ_ㅜ
연결시키면 됩니다. 튕겨서 흐른다던가 없어진다거나.나눠진다거나.중력을 받거나..거의 모든게 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