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을 잡고 움직이면 소프트 설렉션으로 잡은 거 처럼
스무스하게 나머지 점이 따라오면 좋겠는데, 사진 1 처럼 소프트설렉션이 안 먹더라고요..ㅜㅜ
spline smooth를 사용하면 2번째 사진처럼 일정하게 유지되던 간격이 틀어지거나
원하는 모양으로 움직이기가 불편한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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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을 잡고 움직이면 소프트 설렉션으로 잡은 거 처럼
스무스하게 나머지 점이 따라오면 좋겠는데, 사진 1 처럼 소프트설렉션이 안 먹더라고요..ㅜㅜ
spline smooth를 사용하면 2번째 사진처럼 일정하게 유지되던 간격이 틀어지거나
원하는 모양으로 움직이기가 불편한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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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질문자님께서는 Helix를 깨서 움직이고 싶으신 거겠지요?
이런 식으로 깼는데 점이 너무 많이 생겨서, 점과 점 사이가 좁고 점 하나에 생기는 핸들이 짧아서 부드러운 곡선이 생기지 않습니다.
이미 선을 깨서 찍히게 된 점들을 자연스럽게 줄일 수는 없고, Helix를 처음 생성할 때 Subdi개수를 줄여서 수정이 용이하게 제작한 후 깨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핸들이 길어지면서, 원하시는 만큼 부드럽게 편집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