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처럼 구체가 랜덤하게 팍팍 생기다가 2번처럼 하나로 합쳐지게 하고 싶은데 처음부터 어케만들어야될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제가 생각했을때는 구체 -> 클로너로 한담에 /rigid body 적용후에 force 값 조절하면서 클로너의 갯수를올리는게 방법인거같은데 .... 시도 해봤는데 잘 안되네요 ㅠㅠ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첨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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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처럼 구체가 랜덤하게 팍팍 생기다가 2번처럼 하나로 합쳐지게 하고 싶은데 처음부터 어케만들어야될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제가 생각했을때는 구체 -> 클로너로 한담에 /rigid body 적용후에 force 값 조절하면서 클로너의 갯수를올리는게 방법인거같은데 .... 시도 해봤는데 잘 안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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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을 따라 생성되는 객체 + RigidBody
https://youtu.be/OHJXvYSLfXA?si=pETlxI4tNTypNqER
https://youtu.be/h_igDDtrODo?si=QrnVasHILMAGRsIH
Cloner에 적용된 RigidBody 컨트롤
https://youtu.be/pk1DRW5sW44?si=q0O5U0zhbI-61BEC
합쳐지는 것은 좀 훼이크가 필요합니다. 특정 지점부터 여러개가 합쳐진 크기의 다른 Sphere로 개체 자체를 바꿔서 등장시키고 모션 조정해서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RnD해보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