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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요즘 판근님 강좌를 다시 보면서 띵킹파티클과 노드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고 구성하려고 하는 씬을 만드는데는 역시 어려움이 많습니다.(..응용력;;)

collision.jpg

위의 이미지처럼 두 방향에서 파티클이 생성된 뒤, 파티클끼리 부딪혔을때

각자의 표면에서 가루가 날리는 표현을 할려고 하는데

충돌후에  TP 제너레이터나 다른 어떤걸 이용해서 노드를 구성하는지 몰라서 막막하기만 합니다 ;;
 
노드를 이용한 해결방법을 아시는 유저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ㅠ
  • profile
    달사람 2010.02.16 00:55
    저도 공부하는 중이라 자세히 설명 못드리지만..

    P pass AB를 이용해 파티클끼리의 충돌을 보여줄 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고수님께서 자세한 답변 달아주시면 저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
  • ?
    타이거barm 2010.02.17 09:41
    달사람님 감사합니다^^
    계속 연구해보겠습니다
  • ?
    시부야 2010.02.17 20:55 채택 Files첨부 (1)
    프리셋을 이용하셨던데 프리셋에서 쓰인 repulse&bound노드는 충동값에대한 아웃풋이 없습니다.
    디플렉터노드를 이용해보세요.
    정확히 면을 인식하여서 충동범위를 산출하고 하면 좋겠지만 시네마파티클은 물리충돌등에서 면인식에 제약이 좀있습니다.
  • ?
    타이거barm 2010.02.18 01:32
    시부야님 감사합니다^^
    기본 노드 구조를 익힐려고 시작한 파티클 공분데..이것저것 욕심이 생겨서..ㅎㅎㅎ
    감사합니다. 찬찬히 뜯어보면서 원리를 파악해봐야겠네요~~^-^
    큰 도움이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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