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판근님 강좌를 다시 보면서 띵킹파티클과 노드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고 구성하려고 하는 씬을 만드는데는 역시 어려움이 많습니다.(..응용력;;)
위의 이미지처럼 두 방향에서 파티클이 생성된 뒤, 파티클끼리 부딪혔을때
각자의 표면에서 가루가 날리는 표현을 할려고 하는데
충돌후에 TP 제너레이터나 다른 어떤걸 이용해서 노드를 구성하는지 몰라서 막막하기만 합니다 ;;
노드를 이용한 해결방법을 아시는 유저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ㅠ
요즘 판근님 강좌를 다시 보면서 띵킹파티클과 노드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고 구성하려고 하는 씬을 만드는데는 역시 어려움이 많습니다.(..응용력;;)

위의 이미지처럼 두 방향에서 파티클이 생성된 뒤, 파티클끼리 부딪혔을때
각자의 표면에서 가루가 날리는 표현을 할려고 하는데
충돌후에 TP 제너레이터나 다른 어떤걸 이용해서 노드를 구성하는지 몰라서 막막하기만 합니다 ;;
노드를 이용한 해결방법을 아시는 유저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ㅠ
P pass AB를 이용해 파티클끼리의 충돌을 보여줄 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고수님께서 자세한 답변 달아주시면 저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