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boole툴을 이용하면 내부가 없어집니다. 내부가 필요한데 그대로 살리고 boole툴을 사용할 순 없을까요?
첨부 '2' |
---|
저렇게 boole툴을 이용하면 내부가 없어집니다. 내부가 필요한데 그대로 살리고 boole툴을 사용할 순 없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2717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5624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20665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05232 |
20215 | 라이팅 |
왜곡된 느낌의 라이팅
1 ![]() |
재광 | 2021.02.23 | 741 |
20214 | PC조립 | 재택근무 용 pc 를 맞추려고 합니다 견적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 | 크라운산도 | 2021.02.22 | 666 |
20213 | RealFlow |
리얼플로우 물 속의 제품 표현
![]() |
칼라스. | 2021.02.22 | 901 |
20212 | Octane | C4D 옥테인 헤어 재질에 관해 질문이 있습니다 | 모타보트 | 2021.02.22 | 885 |
20211 | 텍스쳐 |
(초보) UV맵핑 관련 질문드립니다 !
1 ![]() |
유니콘 | 2021.02.22 | 1793 |
20210 | Octane |
옥테인 멀티패스 렌더 오류
6 ![]() |
리바바 | 2021.02.21 | 1783 |
20209 | 모델링 |
섭디 분할질문
2 ![]() |
씨포초보자 | 2021.02.21 | 522 |
» | 모델링 |
도형과 도형을 boole툴로 잘랐는데 내부가 없어집니다.
4 ![]() |
짝귀 | 2021.02.20 | 831 |
20207 | Octane | octane 렌더에서 텍스쳐를 오브젝트에 고정하는 법을 모르겠어요ㅠㅠ | 나뭇 | 2021.02.20 | 813 |
20206 | Octane | 옥테인 라이센스 하나로 다른 컴퓨터에서도 사용 가능할까요? | 송뚜띠 | 2021.02.20 | 644 |
20205 | 일반 |
Deformer에 붙은 타이틀의 Null을 에펙으로 옮기려고 합니다..
![]() |
S.won | 2021.02.20 | 481 |
20204 | Octane | 옥테인을 c4d파일에 넣으면 실행이 안됩니다 | 잇촌미 | 2021.02.20 | 597 |
20203 | 일반 |
글자 깨짐오류
![]() |
프짱인편이야 | 2021.02.20 | 715 |
20202 | Octane |
눈 각막 텍스쳐를 어떤식으로해야 사진처럼 나울까요?
![]() |
저니깡 | 2021.02.19 | 889 |
20201 | Octane |
이런 마블링? 같은 무늬는 어떻게 낼수 있나요?
1 ![]() |
미쵸따리 | 2021.02.19 | 782 |
로우 폴리곤 모델링에 불린 같은 방식은 옳은 방향은 아닙니다....애초에 불린 방식은 솔리드 에서나 쓰는 방식이지요..하드서페이스 모델링 방식을 좀더 연구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지브러쉬처럼 폴리곤 수를 많이 늘려서 불린하면 되긴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