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기어가 최대로 지원하는 해상도가 2560x1440이라고 합니다.
근데 이 해상도가 내가 360도 화면 중 일부화면만 바라보고 있을 때 2560x1440의 해상도가 구현된다는 거잖아요?
그러면 원본 파노라마 전체장면이 나오는 이미지사이즈는 이의 두배인 5120x2880정도 주면 모든 곳을 쳐다봐도
2560x1440의 해상도를 full로 구현해서 볼 수 있을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ㅠ
갤럭시 기어가 최대로 지원하는 해상도가 2560x1440이라고 합니다.
근데 이 해상도가 내가 360도 화면 중 일부화면만 바라보고 있을 때 2560x1440의 해상도가 구현된다는 거잖아요?
그러면 원본 파노라마 전체장면이 나오는 이미지사이즈는 이의 두배인 5120x2880정도 주면 모든 곳을 쳐다봐도
2560x1440의 해상도를 full로 구현해서 볼 수 있을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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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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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68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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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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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797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97 |
| 19652 | Renderer | 옥테인 Hair / Fur 렌더가 안돼요 2 | 핑고 | 2020.11.23 | 12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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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을 그려서 그 선대로 면을 커팅하고싶은데 한면밖에 커팅이 되지않아요
1 |
관찰기록 | 2020.11.23 | 497 |
| 19650 | Turbulence FD | octane 렌더창에서 터블런스가 안보입니다ㅠ 해결방법좀 ㅠㅠ 1 | 팔월구월 | 2020.11.23 | 848 |
| 19649 | 모델링 |
sweep nurbs로 단면이 네모난 스프링 모델링시 깨짐 현상..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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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퐁디 | 2020.11.23 | 689 |
| 19648 | 모델링 |
홈팟 미니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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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뭐지 | 2020.11.23 | 691 |
| 19647 | 일반 |
png렌더링할때 화질 좋게하는 방법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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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시 | 2020.11.23 | 7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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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클이 벽에 닿으면 녹아서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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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총 | 2020.11.23 | 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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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 body를 정말 잘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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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너리 | 2020.11.22 | 4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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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에서 유리 재질 어떻게 만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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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쵸따리 | 2020.11.22 | 741 |
| » | Octane | 갤럭시기어 VR 감상용인데 출력사이즈로 어느정도 뽑아야 될까요? | 엄청난초짜 | 2020.11.22 | 871 |
| 19638 | 텍스쳐 |
거친 천 재질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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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람 | 2020.11.21 | 17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