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 표시부분한 맞물리는 부분이 깔끔하게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첨부 '1' |
---|
파란색 표시부분한 맞물리는 부분이 깔끔하게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798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51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1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46 |
18570 | 일반 | 렌더링시 본체꺼짐 질문 2 | 바이디 | 2020.04.11 | 354 |
18569 | 애니메이션 | rigging 질문드립니다 | 잘할래 | 2020.04.11 | 63 |
18568 | 일반 | 캐릭터 리깅좀 도와주세요,,, 1 | 조영우 | 2020.04.11 | 157 |
18567 | 모델링 | 모델링할때 gouraud shading lines 깔끔하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ㅠ 2 | 시린이123 | 2020.04.10 | 161 |
18566 | 애니메이션 | rigging의 EK와 IK의 사전적의미와 쓰임새가 궁금합니다 ㅠㅠ 2 | 잘할래 | 2020.04.10 | 171 |
18565 | 텍스쳐 | 이런재질은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3 | 에펙 | 2020.04.10 | 257 |
18564 | 시뮬레이션 | ik 다이나믹 collision 질문입니다 | Denxia | 2020.04.10 | 143 |
18563 | 텍스쳐 | zbrush-c4d 워크플로우 질문입니다 (노말맵 관련ㅠㅠ) 2 | 쥐끗 | 2020.04.10 | 391 |
18562 | 모델링 | 캐릭터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 1 | Unusual | 2020.04.10 | 167 |
18561 | PC조립 | 옥테인 그래픽카드 1 | 프레이즈 | 2020.04.10 | 303 |
18560 | 기타 | 미디어 인코더 렌더링 오류 2 | 혜수스 | 2020.04.09 | 1877 |
18559 | 텍스쳐 | ? 텍스쳐 태그 한번에 지우는 방법 1 | 마인클로버 | 2020.04.09 | 137 |
18558 | 일반 | 레드시프트 한달 구독료 얼마인가요? 4 | 마로 | 2020.04.09 | 872 |
» | Octane | 옥테인 렌더 질문있습니다! 4 | 2334234야 | 2020.04.09 | 215 |
18556 | 일반 | 시포디 렌더링 중인데 혹시 다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꺼지게 할 수 있나요? 4 | 이민서 | 2020.04.09 | 269 |
혹시 텍스쳐가 seamless가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