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모드를 standard에서 하다가 sculpt에서 좀 더 스무스하게 굴렸는데
이후에 다시 계층화 되어있게 바꿀 수 있나요...
예를 들어
subdivision surface
ㄴsphere
이런식으로...
작업모드를 standard에서 하다가 sculpt에서 좀 더 스무스하게 굴렸는데
이후에 다시 계층화 되어있게 바꿀 수 있나요...
예를 들어
subdivision surface
ㄴsphere
이런식으로...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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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68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60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659 |
| 18148 | Redshift |
레드쉬프트 범프, 프레넬 관련 질문입니다.
2 |
후니통통 | 2020.01.20 | 919 |
| 18147 | 모델링 | 플랜의 폴리곤을 스피어에 octahedron면으로 만들수있는 기능이있을까요? | 금덩이 | 2020.01.20 | 269 |
| 18146 | Octane | 옥테인 카메라는 시네마포디 모션카메라 태그 적용이 불가능한가요? 1 | 후리타타 | 2020.01.18 | 1005 |
| » | 모델링 | 스컬핑 sculpting 이후에 다시 계층화된 도형으로 되돌릴 수 있나요?? | 시나몽 | 2020.01.18 | 939 |
| 18144 | Standard | 시네마포디 기본설정으로 옥테인 느낌... 8 | 개굴10 | 2020.01.17 | 1368 |
| 18143 | 일반 |
X파티클 질문드려요
2 |
베르미르 | 2020.01.17 | 595 |
| 18142 | Octane |
라이브뷰와 실제 랜더타임의 차이 이유가 궁금합니다
1 |
엊님믹 | 2020.01.17 | 703 |
| 18141 | 모델링 |
경사진 부분을 사각형으로 말끔하게 마무리 하고 싶어요
1 |
레깅이 | 2020.01.16 | 433 |
| 18140 | X-Particle | xparticles 학생용 관련 질문드립니다. 1 | 후리타타 | 2020.01.16 | 803 |
| 18139 | Octane |
그래픽카드 (코드 43) 오류
|
시네포디 | 2020.01.16 | 1302 |
| 18138 | 애니메이션 | 컷팅느낌을 주고 싶은데 잘모르겠어요ㅜㅜ 2 | 실버 | 2020.01.16 | 363 |
| 18137 | Octane |
혹시 옥테인 계정 하나로 두대 피씨에서 번갈아가며 쓰시는분 계신가요?
5 |
디노 | 2020.01.15 | 6366 |
| 18136 | 텍스쳐 |
레드 쉬프트 질문입니다!
6 |
후니통통 | 2020.01.15 | 1073 |
| 18135 | MoGraph |
effectors 적용에 대해
1 |
woonggi | 2020.01.14 | 586 |
| 18134 | MoGraph | voronoi fracture 플러그인 관련해서 질문합니다 | 시포0 | 2020.01.14 | 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