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4D 기본설정으로도 요즘 많이 보이는 옥테인 렌더러같은 아웃풋을 낼 수 있나요? ㅠㅠ
이런느낌을 내고싶은데 기본설정으로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ㅜㅜ
시네마4D 기본설정으로도 요즘 많이 보이는 옥테인 렌더러같은 아웃풋을 낼 수 있나요? ㅠㅠ
이런느낌을 내고싶은데 기본설정으로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ㅜㅜ


시포디 기본에 들어 있는 prorender로 가능할 것 같아요.
첨부파일 보시고 참고해 보세요...
(sky로 쓰인 GSG_PRO_STUDIOS_METAL_001.exr 파일과, 대리석소재 Marble10_COL_6K.jpg 파일은 유료파일이라서 포함되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화면에 전반적으로 노이즈가 생성됩니다..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ㅜㅜ
다시 파일 올려드릴게요...
렌더 셋팅에 보면, offline과 preview탭이 있거든요. preview탭은 시포디 화면에서 렌더할때 나오는 퀄리티이고,
offline은 아마 render view로 최종 렌더할때의 퀄리티 일 거에요... 저는 preview만 설정한 상태라서 그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Denoise 이펙트를 추가해 주시면 노이즈가 없어집니다.
첨부파일 확인해 보시고, node editor도 열어서 텍스처가 어떻게 돼 있는지도 참고해 보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62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47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607 |
| 18156 | 기타 |
데스크탑견적 문의드립니다
2 |
웬룬희 | 2020.01.22 | 1032 |
| 18155 | 애니메이션 | 회전을 점점 빠르게 하는 방법이있을까요? 1 | 로렐라이 | 2020.01.22 | 695 |
| 18154 | Octane | 옥테인 결제취소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1 | 배찌최고 | 2020.01.22 | 1115 |
| 18153 | 일반 | 유저그룹 세미나 결재 했는데 어떻게 볼수 있어요?? 1 | 율이네 | 2020.01.22 | 304 |
| 18152 | 텍스쳐 |
이불에 텍스쳐 입히는것에 문제가 있습니다.
|
김총 | 2020.01.22 | 482 |
| 18151 | 시뮬레이션 |
Cloth Simulation 관련 질문사항입니다.
2 |
댁댁 | 2020.01.21 | 732 |
| 18150 | 모델링 |
이런 질문드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
워니11 | 2020.01.21 | 689 |
| 18149 | 일반 | 기즈모 축을 무시하고 움직입니다. | 박군 | 2020.01.21 | 227 |
| 18148 | Redshift |
레드쉬프트 범프, 프레넬 관련 질문입니다.
2 |
후니통통 | 2020.01.20 | 919 |
| 18147 | 모델링 | 플랜의 폴리곤을 스피어에 octahedron면으로 만들수있는 기능이있을까요? | 금덩이 | 2020.01.20 | 269 |
| 18146 | Octane | 옥테인 카메라는 시네마포디 모션카메라 태그 적용이 불가능한가요? 1 | 후리타타 | 2020.01.18 | 1005 |
| 18145 | 모델링 | 스컬핑 sculpting 이후에 다시 계층화된 도형으로 되돌릴 수 있나요?? | 시나몽 | 2020.01.18 | 935 |
| » | Standard | 시네마포디 기본설정으로 옥테인 느낌... 8 | 개굴10 | 2020.01.17 | 1366 |
| 18143 | 일반 |
X파티클 질문드려요
2 |
베르미르 | 2020.01.17 | 595 |
| 18142 | Octane |
라이브뷰와 실제 랜더타임의 차이 이유가 궁금합니다
1 |
엊님믹 | 2020.01.17 | 703 |
어드밴스 렌더의 GI로 저정도느낌은 낼수 있을거에요.
급하시면 프로렌더라도 써보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