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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ehance.net/gallery/72791711/House-Of-Brands

 

동영상에서 15초즈음에 오브젝트가 바뀌는데

 

이 오브젝트를 plain이펙터의 falloff를 이용해서 바꾸긴했는데

 

plain 이펙터로 높이를 올려보면 바뀐후에는 그냥 공중에뜬채로 움직이는걸로 랜더링이 되더라구요 ->> 바뀌기전의 기준으로 다이나믹이 들어가는것같습니다.

 

plain 이펙터의 falloff로 오브젝트를 바꾸면 멈춰야만 바뀐후의 모습이 보이구요.

 

랜더영상에서만 바뀌나 해서 하드웨어로 랜더링 해봤더니 바뀌긴하는데 다이나믹은 하나도 안들어가더라구요..

 

위에서 공중으로 날아가는 방울을 넣을려고해도 고정이되어있습니다..

 

혹시 이런방법을 쓸때 바뀐후에 다이나믹을 적용되게하는방법이나

 

바꾸것을 다른방법으로 할수있을까요?

 

파일첨부했습니당..

 

falloff 질문11.zip

  • ?
    콜스터0109 2019.09.22 16:18

    해결했다기엔 뭐하지만 해결하긴 했네요~

     

    바뀐후의 오브젝트가 랜더링에서만 보이는건 이미터때문에 그런거같습니다. 아직 초보라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오브젝트 수가 적어서 이미터를 넣는대신 수작업으로 하나씩 배치해줬네요..

     

    다이나믹이 적용된것 안에 다른다이나믹이 적용안되는건 플레인이펙터의 falloff가 적용되어있어서 그렇네요.. 리니어falloff를 지나갈때 바뀌게할려고했지만

     

    그럴경우 하위오브젝트의 다이나믹을 다르게 하는것은 적용이안되는거같습니다. 적용되게하는 방법은 모르겠네요 ㅠㅠ 

     

    이것 역시 수동으로 그냥 모디파이클론을 타이밍에 맞게 조절해주었습니다.

  • ?
    콜스터0109 2019.09.22 21:48
    혹시 따로따로 하나씩 수작업으로 하는방법 말고 자연스럽게 모그라프등으로 할수있는 방법이 있으면 꼭좀 부탁드립니다 ㅠ

    15초 즈음에 나오는 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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