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비라서 스샷첨부는 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ㅜ.ㅜ
설명을 하면 바닥 plane위에 길을 sweep을 이용해서 배치하였습니다.
당연히 바닥plane이랑 길이랑은 거의 맞닿아있는 상태이구요
분명히 라이브뷰어로 보면 길 텍스쳐가 제대로 나오는데
시퀀스로 렌더링을 하면 중간중간에 길쪽 텍스쳐가 까맣게 나오다가 정상적으로 나오다가 합니다.
재생을 하면 길 부분이 플리커처럼 깜박깜박거리는거죠.. (완전 까맣게 나오는건 아니고 어두워지는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오브젝트가 겹치면서 생기는 문제인거 같은데
길 특성상 바닥 위로 너무 올리면 어색해져서;; 이 부분을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같은 경험이 있었는데 프로젝트 설정에서 씬 스케일을 바꿔서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