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에서 구조체의 와이어에 색을 입혀 그대로 렌더링할수있는 방법을 묻습니다.
예를 들면 지구를 표현할때 지구모양을 현실적으로 만들고 위도와 경도를 표현할
이미지가 필요해서 그렇습니다.
맥스는 맵 에디터에서 와이어 옵션을 켜주기만 하면 되었는데
C4D는 그게 없더라구요...
그런 비슷한 기능이 있는지요...
와이어의 두께나 그런것도 조절할수있을까요...?
첨부 '1' |
---|
렌더링에서 구조체의 와이어에 색을 입혀 그대로 렌더링할수있는 방법을 묻습니다.
예를 들면 지구를 표현할때 지구모양을 현실적으로 만들고 위도와 경도를 표현할
이미지가 필요해서 그렇습니다.
맥스는 맵 에디터에서 와이어 옵션을 켜주기만 하면 되었는데
C4D는 그게 없더라구요...
그런 비슷한 기능이 있는지요...
와이어의 두께나 그런것도 조절할수있을까요...?
http://www.cinema4d.co.kr/index.php?_filter=search&mid=qna&search_keyword=prox&search_target=comment&document_srl=1912079
제 답변 참고하세요~
쉐이더에서 표현면 다양한 적용 가능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4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59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1 |
16673 | Octane | 옥테인 z-depth와 RGB매트 질문드립니다. | 하쟁 | 2018.05.29 | 462 |
16672 | 텍스쳐 | 맵핑하는데 재질이 중간에 잘려요 ㅜㅜ 4 | 후니통통 | 2018.05.29 | 324 |
16671 | 텍스쳐 | 첨부한 영상은 어떻게 작업한걸까요?? 2 | yonder_k | 2018.05.29 | 270 |
16670 | 기타 | obj 파일로 익스포트 재질 1 | 나령 | 2018.05.29 | 210 |
16669 | 텍스쳐 | 이런 질감의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만드나요? 2 | bin | 2018.05.29 | 432 |
16668 | 일반 | 동영상 렌더 알파값 적용이 안됩니다 ㅠㅠ | 저주받음 | 2018.05.29 | 360 |
» | 오브젝트의 와이어에 맵핑할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2 | 센쥬스트 | 2018.05.28 | 199 | |
16666 | 파티클 | 파티클만 매트로 뽑는 방법이 있나요?? | 조난희 | 2018.05.27 | 118 |
16665 | 일반 | PNG 저장 질문드립니다.. 4 | 저주받음 | 2018.05.27 | 784 |
16664 | 기타 | 지브러쉬 질문 해도 될까요...ㅠㅠ 1 | 안홍현 | 2018.05.26 | 1591 |
16663 | 일반 | 베벨을 줬더니 오브젝트가 이상하게 변합니다 4 | 초코초코초 | 2018.05.25 | 407 |
16662 | 애니메이션 | 랜덤이펙트를 한 방향으로만 적용시킬 수 있을까요? 2 | 유루무 | 2018.05.25 | 199 |
16661 | XPresso | 특정 포인트를 오브젝트가 따라가게 만들 수 있을까요? 2 | 레몬블루 | 2018.05.24 | 292 |
16660 | 파티클 | 파티클 질문입니다 | 조난희 | 2018.05.23 | 307 |
16659 | 스텐다드 렌더링에서 아웃풋이 밝게 나오는데 감마 어떻게 조절해야되나요? 3 | 하쟁 | 2018.05.23 | 346 |
방법이 여러개일 수잇겟는데요
1. 스플라인을 따로 추출해 스윕넙스를 주는 방법도 잇겟고
2. 스케치 앤툰으로 라인 따내는 방법도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