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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을 줄 때 어느정도의 프레임에 속도감을 맟춰야하는지가 굉장히 중요한데 이게 시포디에서 나오는 속도감과 에펙에서 결과물을 뽑아보면 너무나 많은 차이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레벨오브디테일에서 low로 맟춰서 해볼까해서 해보니까 폴리곤이 주는줄 알았더니 어떤 오브젝트는 아예 보이지도 않더라구요.

하이로놓으면 너무 끊기는 현상이 나오구요.. 이점 어떻게해야할까요? 속도감을 맟추기위한 좀 팁이 있을까요? 아니면 low에서도 모든 오브젝트가 다 보인다던지요

궁금합니다.

  • profile
    그래바 2016.06.13 12:17

    랜더 하위 옵션창에에  저화질로 빠르게 프리뷰를  볼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메이크 프리뷰였던가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팁으로는 김그륜님 팁강의중에 디테일한작업과 디테일한 작업(모델링) 을 아주 가벼운 로우폴리식으로 대체하여 작업을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해주시는 강의가있는데

    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 ?
    잭팟615 2016.06.14 10:05
    답변감사드립니다! 메이크프리뷰로 하드웨어랜더로 확인하고있습니다 ㅜㅜ
  • profile
    지9인 2016.06.14 09:24

    씨포디 프리뷰 창에서 모션을 체크하기엔 한계가 많습니다.

    렌더세팅에서 "하드웨어 렌더" 로 렌더 걸어서 확인 하는게 가장 정확 합니다. (렌더타임 오래 걸리지 않아요)

    그리고 에펙과 씨포디 프로젝트 세팅에서 "프레임 레이트" 서로 같은지 확인 하시고요

     

  • ?
    잭팟615 2016.06.14 10:05

    역시 그방법밖에는 없나보네요 ㅠㅠ 원하는 부분만 계속해서 메이크프리뷰(하드웨어)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지9인님 죄송하지만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차이점좀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 profile
    지9인 2016.06.14 10:59
    소프트웨어 렌더러는 CPU를 사용해서 하는 렌더러고(뷰포트와 같은 쉐이딩 시스템을 사용)
    하드웨어 렌더러는 그래픽 카드의 리소스를 사용해서 하는 렌더러에요
    OpenGL이 적용되는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일반적으로 하드웨어 렌더러가 훨씬 빠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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