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CG 소식
2022.12.09 11:47

Redshift 3.5.11 업데이트 소식

조회 수 32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3.5.11 (2022.12) - December 7, 2022

 

  • [전체] 맥슨 앱 Redshift 버전 탐지 문제 해결을 위한 릴리즈 노트의 사소한 변경

  • [전체] '레거시 노멀맵 테크닉'이 선택되지 않았을 때 범프 스케일이 작동하지 않게 한 고정 버그

  • [전체] 옵티X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 사용으로 스프라이트 쉐이더를 깨뜨린 3.5.11 고정 버그 도입

  • [C4D] 네이티브 타일과 벽돌 셰이더 추가. 시네마 4D 레거시 Brick and Tiles 셰이더는 네이티브 셰이더로 자동 번역됩니다.

  • [C4D] Multi-Shader의 특정 구성에서 충돌 문제 해결

  • [C4D] 오픈 이미지 디노이저 초기 지원 추가

  • [C4D] 일부 유용한 포트를 기본적으로 노출하여 일부 노드 셰이더 개선.

  • [C4D] 네이티브 RS 카메라의 F-Stop 값의 최소 제한이 렌더뷰에서 DOF 포커스 피킹 범위를 제한하는 문제를 해결

  • [C4D] 지원되지 않는 재질을 쌓으면 특정 조건에서 충돌할 수 있는 문제 해결

  • [C4D] 시네마 4D 2023.1의 ShaderGraph Editor Commander에서 특정 키보드 이벤트가 무시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4D] 시네마 4D 2023.1에서 리눅스 플러그인이 로딩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4D] IPR 활성화 중 'Selected object as camera' 명령어 실행 시 충돌 문제 해결

  • [C4D] UDIM이나 UVTILE 텍스처를 사용할 때 느린 장면 로드가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4D] 변형 흐림과 함께 절차적 투영이 사용될 때 주장 메시지로 이어지는 문제 해결

  • [C4D] 투영된 텍스처에 의해 물체를 렌더링할 때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버그 수정

  • [렌더뷰] OCIO 구성이 다시 로딩된 후 충돌 가능성 수정

  • [Alembic 프로시쥬얼] 레드쉬프트/절차/알렘비크 디렉토리에 포함된 절차

  • [USD 프로시쥬얼] Redshift/Procedurals/usd 디렉터리에 포함된 USD 20.08, 21.08, 22.05 프로시쥬얼

  • [RT] Tri-Planar 셰이더를 사용하면 더 이상 불필요한 셰이더 재컴파일이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 [RT] 디노이저 수렴 품질 소폭 상승

  • [RT] 샘플링 개선, RT는 더 깨끗한 이미지 제작

  • [RT] 많은 프레임에 걸쳐 생성된 이미지의 수렴 속도와 품질 향상

  • [RT] 돔 빛 반사 수정

  • [RT] 올바른 헤어 두께

  • [RT] 새로운 디노이저 구현

  • [RT] 2차 광선 맵 샘플링 문제 수정, 반사 및 굴절에 흐릿한 질감 발생

  • [RT] 디노이저 속도와 대역폭 향상

  • [RT] 약간 개선된 안티알리어싱

  • [RT] 조명이 많은 장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충돌사고 수정

  • [RT] 불빛이 갑자기 나타날 수 있는 버그 수정

  • [RT] 조명이 무작위로 사라질 수 있는 버그 수정

  • [RT] Tri-Planar 노드 또는 범프 매핑이 있는 재질 셰이더의 컴파일 시간을 약 40% 최적화했습니다.

  •  

    [RT] 범프 매핑 아티팩트 수정

     

  • [CPU] 딥 AOV 렌더링 시 발생할 수 있는 고정 충돌

  • [전체] OptiX 데노이저가 어떻게든 활성화되었지만 시스템에 NVidia GPU가 없거나 - 라이선스가 모든 GPU를 비활성화시킨 경우 충돌. 이후의 오류 메시지를 더 유익하게 만들었습니다

  • [전체] 레거시 프록시 볼륨이 항상 온도 기반 방출을 사용하게 하는 최근에 도입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전체] 볼류메트릭 다중 산란에 대한 지원 추가.

  • [전체] 잘못 생긴 노말 맵을 만들 수 있는 버그 수정. 오래된 장면을 위한 BumpMap과 NormalMap 노드에 레거시 스위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전체] 프레넬 반사력이 그림자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선택하기 위해 StandardMaterial에 에넘을 추가, 3.5.10에 추가된 부울을 대체

  • [전체] 중첩된 유전체에서 분산이 작동하는 방식에 영향을 주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전 장면에 대한 전역 레거시 스위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전체] 셰이딩 노멀에 대한 새로운 실험적 옵션을 추가하여 극도로 편향된 노멀 맵이 표면 토폴로지에 '적응'하고 원하지 않는 검은색 기능을 생성하는 대신 라이트 블리딩을 허용합니다.

  • [전체] 아주 큰 멀리 클리핑 평면이 있는 장면이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볼륨 렌더링에 영향을 주는 버그 수정

 

 

 

 

 

 

 


새소식

news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IT 소식 [window]SMB 취약점을 이용한 랜섬웨어 공격 주의 권고 [길동] 2017.05.13 8423
공지 C4D 소식 nVidia 그래픽 카드 관련 Windows에서의 Cinema 4D 안정성 관련 패치 8 스펜서 2015.07.30 12272
» CG 소식 Redshift 3.5.11 업데이트 소식 스펜서 2022.12.09 320
808 C4D 소식 Cinema 4D 2023.1.2 업데이트 소식 스펜서 2022.12.09 369
807 C4D 소식 Maxon 2023.1 출시 1 스펜서 2022.11.10 647
806 C4D 소식 2022 Maxon Event (11월 10일 새벽 1시 30분) file 스펜서 2022.11.09 379
805 CG 소식 [U-Render] 2022 Reel 영상 스펜서 2022.09.20 536
804 C4D 소식 Maxon One 가을 업데이트 소식! 스펜서 2022.09.08 473
803 CG 소식 최신 Redshift 3.5.05 출시 (Random Walk 및 Volumetric Anisotropy 기능이 포함) 1 스펜서 2022.07.29 699
802 CG 소식 [U-Render] 시간과 에너지의 최적화에 관한 몇 가지 사실! 1 스펜서 2022.07.26 515
801 C4D 소식 6월 제품 업데이트를 통하여 Maxon 구독자들에게 제공되는 새로운 기능들 2 file 스펜서 2022.06.30 738
800 CG 소식 Zbrush 신기능 웨비나 (2022.06.03) 1 file 스펜서 2022.06.02 770
799 그외 소식 [베타 테스터 모집] 메타버스를 위한 3D 오브젝트 마켓 플레이스 허밋! file 블루베리0726 2022.05.27 682
798 그외 소식 (5.17~5~24) INSYDIUM Fused 50%할인, Fused Maintenance 20%할인 file 블란 2022.05.18 526
797 CG 소식 [웨비나] NAB 라이브 프레젠테이션 MaxonKorea 2022.04.22 452
796 C4D 소식 [프로모션] Cinema 4D S26 출시 기념 프로모션 안내 MaxonKorea 2022.04.21 844
795 C4D 소식 Cinema 4D S26 출시 스펜서 2022.04.21 835
794 C4D 소식 Nabshow 2022 Maxon (발표자:강우성, 김그륜) file 스펜서 2022.04.20 669
793 C4D 소식 Maxon Demo Reel에 들어갈 영상을 모집합니다 file 스펜서 2022.02.08 1097
792 C4D 소식 마루인터내셔널(주) 확장 이전 기념 크리스마스 플래시 세일! MaxonKorea 2021.12.23 1588
791 C4D 소식 Cinema 4D R25 SP1 업데이트 소식 스펜서 2021.12.17 1321
790 C4D 소식 Maxon 제품 가격 조정 안내 MaxonKorea 2021.11.11 23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1 Next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