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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05 18:18

개인 프로젝트 [가제 - 공 허]

조회 수 1217 추천 수 7 댓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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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inema 4d 유저님들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네요. 

 

저는 woot creative의 director 겸 motion graphic designer로 활동하고 있는 고성우입니다.
모션그래픽 영상을 만들면서사람을 한 번 모델링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항상 있었습니다. 
이제야 개인 프로젝트로 만들어 봤네요.
 
캐릭터 3d 디자이너 분들 존경합니다. 인체를 표현하는 것은 역시 많이 어렵네요.
 
이 모델은 [가제 : 공허]라는 영상을 제작중인데 거기에 등장할 주인공 입니다. 
 
cinema 4d와 octane을 사용했습니다.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관심있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portfolio site
공허-0705.png

 

공허-greyscale-0705.png

 

03_AO_0000.jpg

 

 

 

 

 
  • ?
    장인태 2017.07.05 21:42
    크.. 시포티에서의 이 퀄리티.. 멋집니다! 비핸스 작품들 보니까 한번씩 봤던 작품들이네요 역시는 역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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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니고5 2017.07.07 10:49
    감사합니다. ㅎ 인체는 역시 어렵네요 ㅎ
  • profile
    김그륜 2017.07.06 13:25
    완성 기대됩니다~! 시포디에서 인물 이렇게까지 잘하시는분 못봤는데~! 아주기대되네요~!
  • ?
    라니고5 2017.07.07 10:50
    과찬이십니다.ㅎ 만들어보니까 아쉬운 부분들이 많은데 다음 작품때 디벨롭 해봐야겠어요 ㅎ
  • profile
    필바다 2017.07.07 15:41

    크~ 인물표현 취하네요 ㅎㅎ 어둠 귀 핏줄 표현하신거 너무 좋아요~
    이마부분은 텍스처링 때문인지 라이팅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_@bbbbbbb

    솜털 디테일 애쓴신거에 비해 잘 보이지 않아 안타깝네요 ㅠㅠ

    여성으로 매끄러운 피부였다면 확 도드라져보였을텐데 ㅠㅠ

    눈동자는 리터칭 하신건가요??3D로 촉촉하게 표현하기 어렵던데...??? 생기엄청 도네요~

  • ?
    라니고5 2017.07.10 12:12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ㅎ 솜털같은 경우 얼굴에서도 부분들을 나눠서 심어야했는데 나중에 힘이 딸리다보니 한번에 심어서 짧게 끝내버렸네요 ㅠ 길게 하면 다른 부분이 거슬려서.... ㅎ 영상 만들때 참고해서 수정해볼게요 . 눈은 리터칭 안했고 대신 면들을 위에 덧대어 스펙큘러재질을 줬구요 눈에 반짝이가 맺힐 수 있게 밝은 판을 앞에 설치해놨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 profile
    신디 2017.07.07 21:16
    오 대박이에요 멋져요 진짜 !
  • ?
    라니고5 2017.07.10 12:12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
  • profile
    박태훈 2017.07.10 11:49
    크~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 완성은 언제쯤되나요??
  • ?
    라니고5 2017.07.10 12:13
    저도 빨리 만들고 싶지만 급하면 아쉽게 끝날 것 같아서요 천천히 삘이 올때 확 끝내버리겠습니다. ㅎ
  • ?
    왼발의지배자 2017.07.14 15:03
    패캠 모션그래픽 수강생인데 열심히 노력하시는분이 너무 멋지십니다! mbc선거영상부터 잘보고 있습니다. ㅋㅋ
    완성품 기대하곘습니다~!
  • ?
    라니고5 2017.07.17 11:12
    아 언제 들으셨나요 ? ㅎㅎ 반갑습니다. ㅎ 넵 기대해주세요 ㅎ
  • ?
    하노이 2017.07.21 18:38
    대단합니다. ㅠ 정말루 잘봤습니다.
  • ?
    라니고5 2017.07.24 21:48
    에고 ㅋ 감사합니다.ㅎ
  • ?
    포테이토 2020.04.13 23:25
    사람 모델링은 어떻게 직접하시나요?! 초보인데 관련 튜토리얼도 별로 없어서 헤매는 중입니다..! 주로 쓰시는 방법이 어떻게 되시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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