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2017.02.15 02:53

밧줄과 보풀 연습

조회 수 682 추천 수 3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lant3.jpg

(보풀 수정 후 다시올림)

헤어로 밧줄의 보풀을 연습한다고 해보았는데 어렵네요. 처음 사용해본지라.....

자연스러운 랜덤 꼬불이가 되어야 하는데 해놓고 보니 뭔가 아쉽습니다.

 

  • profile
    박태훈 2017.02.15 11:43
    작업조언 게시판으로 바뀐 이후 처음으로 올리셨네요 ㅎㅎㅎ 제가보기엔 자연스럽고 좋은데요~?
  • ?
    욱고 2017.02.15 14:45
    아 그런것 같네요 ㅎㅎ
    헤어 꼬불리게 하는게 이제 알았네요. 맥스웰에서 랜더했던거라 시네마 재질을 지웠는데 헤어는 그렇게 하는게 아닌것 같아요~
  • ?
    조정래 2017.02.16 21:43
    멋진데요~ !!! ^^ 깔끔해요~ ㅎㅎ
  • ?
    욱고 2017.02.20 23:38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서득수 2017.02.18 05:12
    헐 굉장하네요
  • ?
    욱고 2017.02.20 23:38
    감사합니다^^
  • ?
    빔즈 2017.02.20 18:38
    와~ 매듭은 어찌하시는건가요??? 스플라인 노가다 인가요??
  • ?
    욱고 2017.02.20 23:40
    밧줄은 Reeper 2.0 플러그인을 사용했습니다. 스플라인 만들고 적용하면 되더라구요.
    매듭의 형태는 옵션을 만져야 하는데 그리 복잡하지 않아서 금방 아실겁니다.
  • ?
    빔즈 2017.02.22 17:11
    답변 감사합니다~

제작중

work in process

  1. 모델링 연습해본 것 입니다.

  2. 오늘 공부한거에염

  3. 조언과 피드백부탁드려요 ~

  4. 작업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5. 랜더링 돌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랜더링에 관련된 질문좀드려두될까요 ..

  6. 졸업작품..

  7. 밧줄과 보풀 연습

  8. 연습으로 만드는데 지적좀요

  9. Crystal Atmosphere R&D WIP

  10. 포토리얼리스틱 테스트 WIP

  11.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12. T2

  13. 그렌라간 SD

  14. 갑자기....문득

  15. 캐릭터 모델링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 Next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