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조회 수 876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프로토타입 알렉스머서.jpg

 

  • ?
    애카루스 2016.07.10 22:18
    일단 손이 두껍고요 그리고 발도 두껍습니다. 그리고 허벅지 가 불균형하고요 허리를 양 좌우로 주리면 괜찮을 거 같고요 허벅지인 경우에는 위에가 좀 두껍다 한다면 아래를 좀 쭈리는게 낳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손과 발 경우는 애기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복근 같은 경우에는 상복근을 더 나오게 하는게 좋을 것 같고 하복부는 더 선명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기엔 전체적 관점으로 봤을 때 상체는 그대로 두시고 하체를 좀 길게 하는게 균형있는 몸을 만드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그런다고 잘한다는 게 아니라 지적해야 달라고 하기에 그렇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팔 역시도 손목 쪽을 주리시길 바랍니다. 어깨는 목 주위의 근육을 좀 나오게 살리면 어떨까 싶네요.
  • ?
    켄트똑딱이요 2016.07.11 01:00
    와이어프레임도 같이 올려주시면 더 공부가 되실것 같아요.
  • profile
    필바다 2016.07.12 13:11
    혹시라도 다이나메쉬로 시작하셨다면 그냥 큰 덩어리로 틀을 잡아나가시는게...
    디자인된 캐릭터를 만드시면 스케치한걸 같이올려주시면 아마 피드백이 정확할것 같습니다.
    그게아닌 스컬팅으로 기본 사람 체형을 만드시는거라면 뼈대부터 제대로 잡고 시작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profile

    이걸 연습으로 만들고있어요

     

     

    2419396-tumblr_m50sr5cnlx1r9nn8no2_1280[1].jpg

    alex_mercer_by_ravenmadwolf-d3fi3ra[1].jpg

     

    http___tf3dm.com_imgd_l90441-alex-mercer-76682[1].jpg

     

    pic2[1].jpg

     

     

     

     

    prototype___alex_mercer_by_offrecord-d4ri50c[1].jpg

     

  • profile
    엑시스 2016.07.22 00:48
    참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지요~ 이 케릭터 빌더도 역시 신체 비율과 근육 구조를 바탕으로 만든거지요~ 기본 골격을 먼저 빌딩해보는게 어떨까 합니다^^

제작중

work in process

  1. 작업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2. 랜더링 돌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랜더링에 관련된 질문좀드려두될까요 ..

  3. 졸업작품..

  4. 밧줄과 보풀 연습

  5. 연습으로 만드는데 지적좀요

  6. Crystal Atmosphere R&D WIP

  7. 포토리얼리스틱 테스트 WIP

  8. 추억을 되새기며..

  9.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10. T2

  11. 그렌라간 SD

  12. 갑자기....문득

  13. 캐릭터 모델링

  14. iMac

  15. Cok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 Next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