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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수 669 추천 수 0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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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토타입 알렉스머서.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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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카루스 2016.07.10 22:18
    일단 손이 두껍고요 그리고 발도 두껍습니다. 그리고 허벅지 가 불균형하고요 허리를 양 좌우로 주리면 괜찮을 거 같고요 허벅지인 경우에는 위에가 좀 두껍다 한다면 아래를 좀 쭈리는게 낳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손과 발 경우는 애기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복근 같은 경우에는 상복근을 더 나오게 하는게 좋을 것 같고 하복부는 더 선명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기엔 전체적 관점으로 봤을 때 상체는 그대로 두시고 하체를 좀 길게 하는게 균형있는 몸을 만드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그런다고 잘한다는 게 아니라 지적해야 달라고 하기에 그렇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팔 역시도 손목 쪽을 주리시길 바랍니다. 어깨는 목 주위의 근육을 좀 나오게 살리면 어떨까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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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켄트똑딱이요 2016.07.11 01:00
    와이어프레임도 같이 올려주시면 더 공부가 되실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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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바다 2016.07.12 13:11
    혹시라도 다이나메쉬로 시작하셨다면 그냥 큰 덩어리로 틀을 잡아나가시는게...
    디자인된 캐릭터를 만드시면 스케치한걸 같이올려주시면 아마 피드백이 정확할것 같습니다.
    그게아닌 스컬팅으로 기본 사람 체형을 만드시는거라면 뼈대부터 제대로 잡고 시작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profile

    이걸 연습으로 만들고있어요

     

     

    2419396-tumblr_m50sr5cnlx1r9nn8no2_1280[1].jpg

    alex_mercer_by_ravenmadwolf-d3fi3ra[1].jpg

     

    http___tf3dm.com_imgd_l90441-alex-mercer-76682[1].jpg

     

    pic2[1].jpg

     

     

     

     

    prototype___alex_mercer_by_offrecord-d4ri50c[1].jpg

     

  • profile
    엑시스 2016.07.22 00:48
    참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지요~ 이 케릭터 빌더도 역시 신체 비율과 근육 구조를 바탕으로 만든거지요~ 기본 골격을 먼저 빌딩해보는게 어떨까 합니다^^

제작중

work in process

  1. 밧줄과 보풀 연습

  2. 연습으로 만드는데 지적좀요

  3. Crystal Atmosphere R&D WIP

  4. 수정중인데 조언좀요

  5. 포토리얼리스틱 테스트 WIP

  6. 조언좀요

  7. 추억을 되새기며..

  8.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9. T2

  10. 그렌라간 SD

  11. 갑자기....문득

  12. 캐릭터 모델링

  13. iMac

  14. Coke

  15. 코란도 렉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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