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929 추천 수 4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브이에스랩의 김용찬강사 입니다.

 

이래저래 바쁜 일들로 오래간만에 준비한 강좌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스크레치 질감을 표현하는 두가지의 방법입니다.

 

첫번째로, 고전적인 방법인 Vertex weight를 이용해
접근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두번째로, R18버전에 새로 들어온, Ambient Occlusion
쉐이더의 invert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팁 / 노하우 P2P Hidden Coin Miner 멀웨어 관련 증상 및 치료방법 (아이원스튜디오 배포) 2 file 염귤 2023.09.28 591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시즌2'를 시작합니다! 1 십사 2021.11.10 4482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유저들과 함께하는 Relay Tutotial 연재 스타트! 12 그래바 2019.10.07 5523
공지 기초 이제 입문하시는 초보분들 필독.....!! 644 길동 2005.07.12 57530
1 팁 / 노하우 NX유저>>>C4D파일변환 종합보고서02. 2 file 골치아프지 2009.09.11 77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