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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맥스에서 모델링후 바디페인트3D로 넘기면 삼각형으로 면이 쪼개져 나옵니다.

by 0HEE posted Nov 21,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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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에서 모델링과 UV편집까지 마친후 맵핑을 위해 바디페인트3D로 보내면 면들이 삼각형으로 쪼개져보이고
UV도 삼각형으로 조각나서 문제입니다. 바디페인트에서 좀더 UV편집을 하면서 맵핑을 하는데 바디페이트3D에서 작업후
맥스로 보내면 모든 오브젝트는 사각형을 유지하지만 UV는 전부 삼각형으로 조각나있게 됩니다. 이를 어찌 해결해야
할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max_01.jpgbd3d_01_01.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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