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칭

c4d에서 마야로 fbx 카메라 애니메이션 보낼시 에러문제입니다.

by 아론_데_림 posted Jun 17,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시네마에서 모델링을 하고 내니메이션 잡은후에 마야로 fbx(6 &2010버전 모두) 로 export하였습니다.

셋팅은 건든것이 없고요  unit만 센티미터로 바꾸었지요

문제는 마야에서 카메라를 불러와지고 (bake된 상태로) 볼수는 있는데.

카메라 shape  만 넘어와서 그 카메라  뷰로 렌더링을 하면 에러가 생깁니다.

그래서 마야 카메라를 c4d 카메라에 컨스트레인 시켜서 렌더를 해도 에러가 생깁니다.

그 카메라에 transform 노드가 없어서 그런것 같다고 하시는 데.

c4d에서 애니메이션 마야로 넘길때 그 카메라 뷰로 렌더링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요?

Who's 아론_데_림

?
¿que mas bien este diseno?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