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칭

맥스의 이런기능이 Cinema4d에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by 미륵좀비보살 posted Apr 20,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쉽게 이루어지는게 없네요

저와같이 max를 먼저 접하고 cinema4d를 접하시는 모든분께 좋은 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질문 1
맥스로 splines에서 editable spines로 변환후 extrude를 하면 면이 생성됩니다.
c4d(Cinema4d)에서도 editable spines같은 변환이 필요하나요? 또 extrude와 같은 명령어가 적용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질문2
맥스에서 object의 축을 center로 맞출때
Hierarchy에서 ------- Move/Rotate/Scale------ Affect pivot Only
                          ------- Alifnment ------------------ Center to Object
이와같은 버튼을 눌렀을때 "짠" 하고 축이 센타에 정렬이 됩니다.
c4d(Cinema4d)에서도 센터로 정렬하는게 있나요?

질문3
맥스에서 Import한 cad파일 *.dxg파일을 중앙에 오도록 좌표값을 X,Y,Z에 0,0,0를 입력하면 중앙에" 짠" 하고 위치합니다
(이것은 축을 center에 맞췄을때 이야기겠네요)

질문4
Snap관련입니다. 
Endpoint가 있나요?
또한 좌표축 잠금으루  수평이나 혹은 수직을 snap을 이용하여 맞출수가 있습니다.
c4d(Cinema4d)에서도 이와같이 Snap을 이용하여 맞출수가 있나요?

질문5
Snap관련입니다.
맥스에선 각도에대한 고정값을 줄수있어서 그 값되로 움직일수 있는데요
c4d(Cinema4d)에서도 그 관련 옵션이 있나요?

질문6
object manager에서
꼭 마우스로 일일이 드래그를 해줘야 HyperNURBS를 적용시킬수 있나요?

오늘 9시 40분에 출근하여 계속 이러고 있습니다 (_ _ 넓은신 아량으루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염치없지만 네이트온으루 살짝 코치해주실분 계시나요 ^^?
아이디는 (passguy@nate.com)입니다 ㅠ0ㅠ
삼실에서 혼자 공부하는데 쩝 답답만 하군요


Articles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