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597 추천 수 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말 그대로 3dmax파일을 시네마에서 어떻게 여는지요?
open으로 열면 Unknwn file format 이라고 나오고
어떻게 열어야할까요?
  • profile
    돗자리 길동~ 2009.02.27 21:01
    맥스파일을 바로 열수 있는 어플이 있나요?
  • ?
    danmi 2009.02.27 21:05
    저..죄송합니다..^^;;;제가 완젼 초보라~^^;;;맥스파일을 바로 열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뭘 따로 설치 해야 되는지요??
  • ?
    초사 2009.02.27 21:13
    맥스 파일 열 수 있는 어플은 우주에서 맥스 뿐일껄요~~  헐헐
    맥스에서 열어서 다른 포맷(FBX, OBJ, 3DS등)으로 익스포트하여 C4D로 불러야 합니다.
  • ?
    무브온 2009.07.18 08:28
    ㅎㅎㅎ " 우주에서 맥스뿐"
  • profile
    헤즐넛 2009.07.27 08:19
    맥스 파일은 스케치업에서도 열수가 있는되요 .
  • ?
    시원소주 2010.03.15 22:48
    스케치업에서 맥스파일을 바로 열수있다 저는 금시초문인대요 대부분 3ds,obj파일포맷으로 내보낸후 불러오는대 ^^
  • ?
    danmi 2009.02.27 21:16
    답변 감사합니다.제가 뭘 잘 모르는 완젼 초보라~ㅠ.ㅠ 이해 해 주세용~^^
  • ?
    스펜서 2009.02.28 02:17
    그나마 오토데스크가 마야를 먹으면서 FBX 포맷으로 맥스-마야, 맥스-시포디 등으로 포맷의 공유가 가능해졌습니다.

  • ?
    머피 2010.04.17 12:49
    FBX는 모션빌더용 파일포맷이니까 마야 때문이라고 하기는...;;;
  • ?
    월야화 2009.07.14 14:47
    3ds 로 변환해서 쓰시면 먹힐껀데요 =ㅂ=) 낼름 `ㅡ`
  • ?
    아브라카타브라 2009.08.01 06:11
    메모해둔게 없는데... 제가 예전에 위 3가지 방식(FBX, OBJ, 3DS)으로 해봤었는데
    이 3개중 2가지인가.... 모델링한 캐릭터의 엣지가 깨지더라고요...
    3개파일로 다 저장해서 하나씩 열어보심이 ㅎㅎ
    메모해둔게 어딨는지 원 ㅠ.ㅠ
  • ?
    라이트준 2010.04.04 00:41
    max 에서 스케치 업을 열어도 무조건 깨집니다. 3ds화일로 받아도 복사물은 원본처럼 바뀌어 들어오고 혹은 아예 삭제 된 물체로 인식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max화일에서 copy나 rotate적용하지 마시고 (move) 그대로 똑같이 만들어야 들어옵니다. 맵이나 효과 는 당연히 안들어오죠,, 간혹 들어오는 경우가 있는데 100개중에 반개? 정도 들어오는데.. 쓸모 없을 겁니다. 포기가 빠르고 물체나 효과 다시 생성하셔서 원하시는 대로 하는 것이 더 빠를 듯 싶네요 수고 하십시요(전 max 하다가 export문제로 c4d로 전향중입니다. )
  • ?
    머피 2010.04.17 12:52
    맥스 포맷인 .max파일은 Okino3D에서 import/Export 된다고 합니다만,C4D를 지원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여기 참조 하세요>>>http://www.okino.com/conv/filefrmt.htm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팁 / 노하우 P2P Hidden Coin Miner 멀웨어 관련 증상 및 치료방법 (아이원스튜디오 배포) 2 file 염귤 2023.09.28 602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시즌2'를 시작합니다! 1 십사 2021.11.10 4493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유저들과 함께하는 Relay Tutotial 연재 스타트! 12 그래바 2019.10.07 5531
공지 기초 이제 입문하시는 초보분들 필독.....!! 644 길동 2005.07.12 57619
45 스위칭 3디맥스와 c4d메터리얼 비교분석입니다. 35 file 박씨 2008.11.05 1381
44 스위칭 [Q] 맥스에서 모델링후 바디페인트3D로 넘기면 삼각형으로 면이 쪼개져 나옵니다. 5 file 0HEE 2008.11.21 822
43 스위칭 .max 파일을 obj나c4d파일로 변경 가능 하신분 부탁드려요~~ 12 file 보그를 타고 2008.11.21 840
42 스위칭 맥스와 유닛을 같이할수있나여? 2 디오네22 2008.11.23 533
41 스위칭 맥스와 유닛을 같이할수있나여? 4 디오네22 2008.11.23 211
40 스위칭 툴 사용법을 모릅니다. 5 sunn 2008.11.26 210
39 스위칭 maya로 애니메이션을 보내려고 하는데요 5 수빠 2008.12.02 297
38 스위칭 저처럼 3ds max 쓰다가 c4d로 넘어오신 분들을 위한.. 28 file 스펜서 2008.12.28 1467
37 스위칭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맥스로 FBX파일로 넘길려고 합니다. 2 시부야 2008.12.31 369
36 스위칭 마야의 커브를 시네마포디로 가져오는 방법?? 1 레이 2009.01.22 324
35 스위칭 obj를 export selection 시킬수는 없나여? 2 디오네22 2009.01.29 221
34 스위칭 Cinema4D와 MAX와의 연동을.. 5 jayegg 2009.02.05 527
33 스위칭 맥스로 스플라인을 넘길수 있나요? 2 시부야 2009.02.18 173
» 스위칭 맥스에서 만든 파일을 시네마4D에서 열 수 있는지요? 13 danmi 2009.02.27 1597
31 스위칭 맥스에서 만든 파일을 시네마4D에서 열 수 있는지요? 6 danmi 2009.02.27 591
30 스위칭 fbx파일을 c4D에 부를때 패어런츠 시킨것 유지하는 법 없나요? 1 bakcon 2009.05.06 752
29 스위칭 마야 Exchange Plugin 설치 방법좀 알려 주세요 1 Zero 2009.05.17 1077
28 스위칭 마야에서 모델을 임폴트 했는데.. 2 file hans33 2009.05.21 403
27 스위칭 마야에서 포디로 넘어올까합니다. 그런데.. 5 후루야호또 2009.06.18 540
26 스위칭 시네마에서 맥스로 연동시킬때... 18 file 혁이 2009.08.11 8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 3 4 ... 5 Next
/ 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