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조회 수 3330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3ds max 프라젝을 cinema 4d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그리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구요...
  • ?
    카이젤 블루 2007.04.07 15:36
    프로젝트를 말씀하신 모양인데, 프로젝트라면 아예 *.max 화일과 *.c4d 화일이겠구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불가합니다;
    단지, 모델링 형태는 주고받기가 가능하죠. 3ds 나 obj 확장자로 말이죠.
  • ?
    이젤 2007.04.07 15:36
    폴리곤 모델링만 호환이 가능합니다. uv맵과...텍스처 정도.. 블루님이 말씀하신대로 obj 형식으로.. 익스포트.. 애니메이션은 베이크 해서 fbx 포맷으로.. 스플라인 같은건 안되죠.. fbx 포맷으로 라이트나 카메라는 가긴 갑니다... 만약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카메라를 빼고 라이트나 기타 랜더효과들이 정지된 상태 그대로 카메라 앵글만 변화하는 형태라면... bake 시켜서 텍스쳐로 구워서 보내면 되기도 하지요..

    그냥.. 맥스에서 모델링하고 시네마에서 랜더링 할려면.. 그냥 맥스에서 모델링하고 모델링 데이터만 시네마로 보내면 되지요..
  • ?
    이상화 2007.04.07 15:36
    답변 감사드립니다. 초보라서 아직까지는 잘 몰라서....3ds max에서 만들어 놓은 .max 파일을 시네마에서 사용할 려고 하는데 cinema 4d totorial에 보니까 max file들도 호환이 가능하다고 해서 시도해 봤는데 c4d에서 읽을 수 없는 데이타라고 해서요...

    전혀 .max file을 사용할 수가 없나요?
  • ?
    이젤 2007.04.07 15:36
    max file이란 3ds 포맷일겁니다..
  • ?
    키르케 2007.04.07 15:36
    Thanks for your good information~~
  • ?
    대구 2010.08.18 16:27
    잘 읽었습니다. 원하는 내용은 아니지만 어쨌든 지식하나 습득 ^^
  • ?
    루트그래픽스 2010.08.18 22:43
    obj로 불러들이면 모델링이 깨진던데~~ㅠㅠ
  • ?
    바보왕 2010.11.02 14:20
    좋은 정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시즌2'를 시작합니다! 1 십사 2021.11.10 955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공지]유저들과 함께하는 Relay Tutotial 연재 스타트! 12 그래바 2019.10.07 2040
공지 기초 이제 입문하시는 초보분들 필독.....!! 640 길동 2005.07.12 50980
85 스위칭 maya에서 usebackground같은 기능이 어떤게 있나요? 7 file 테디곰 2013.05.24 580
84 스위칭 c4d에 맥스의 Material IDs와 같은 기능이 있나요? 5 file 범kin 2013.02.05 742
83 스위칭 max 파일을 c4d파일로 바꿀수 있나요? 3 하이요 2011.07.01 2217
82 스위칭 maya-c4d, fbx로 카메라를 넘길때 2 꽃샘바람 2011.04.20 606
81 스위칭 마야의 freeze transformations 같은 기능이 있는지요- 5 file 칠월이일 2011.01.12 1102
80 스위칭 axis 변경 1 짭새 2010.12.07 494
79 스위칭 맥스에서 modify-Noise 에 해당되는 기능이 c4d에서 어떻게 적용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4 PixelPlant 2007.12.25 509
78 스위칭 cinema4D에서의 카메라키를 맥스로 옮길때... 2 idiphy 2007.12.03 511
77 스위칭 맥스 파일을 C4D로 가져오려는데 익스포트가 안됩니다. & 텍스쳐 네임이 엉킵니다. 8 file 박동인 2007.12.01 1041
76 스위칭 max에서 작업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C4D로 불러올때~ 3 idiphy 2007.11.05 642
75 스위칭 맥스에서 모델링한 파일을 시네마에서 불러들이면 깨져서 불러와집니다.. 5 MotionJo 2007.10.03 607
74 스위칭 시네마와 맥스호환이요 1 김태현 2007.09.12 731
73 스위칭 맥스에서 path deform을 이용한 라인 에니메이션을 c4d에서도 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5 file cool1981 2007.09.10 647
72 스위칭 max의 path deform 같은 기능이 c4d에도 있나요? 2 시봉 2007.09.06 450
71 스위칭 시네마파일 텍스쳐까지 맥스로 완벽히 익스포트하는방법은??? 4 byjin 2007.06.28 551
70 스위칭 c4d 에서 fbx 로 변환루 max 로 가져갈때. 3 서진 2007.06.25 699
69 스위칭 시네마4D에서 3DS로 파일 변환시 모델의 폴리곤이 떨어지는 문제 6 강대성 2007.06.05 455
» 스위칭 cinema 4d 와 3ds max의 호환이 가능한지요? 8 이상화 2007.04.07 3330
67 스위칭 importing 1 SUN 2006.11.03 250
66 스위칭 Separate와 셀렉션영역의 질문입니다. 5 file iloveabba 2008.04.15 43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