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알아야 할테니지만 최종 아웃풋을 뽑지 못한다면 쓸수가 없겠죠 영상을 하는 사람입장에서 랜더 타임과 플리커 없는 아웃풋을 뽑는건 엄청 중요한 일인데 그래서 도움이 될까하고 올려요 (*기록은 바이진님 보너스튜토를 보구서 따라하면서 테스트 작업한것이고 글들은 공유를 목적으로 테스트를 한것이 아니였기때문에 말들이 좀 이상해요.ㅋㅋㅋㅋㅋ 틀린부분이 있다면 좀 일러주시구요, 혹시나...!저 처럼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8-03-20 21:22:40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8-03-20 21:23:19 필독에서 이동 됨]
Advanced Render
2008.03.20 21:04
어드밴스랜더 셋팅값인데요-_ -;;
조회 수 1417 추천 수 0 댓글 19
첨부 '2' |
---|
이것저것 다 알아야 할테니지만 최종 아웃풋을 뽑지 못한다면 쓸수가 없겠죠 영상을 하는 사람입장에서 랜더 타임과 플리커 없는 아웃풋을 뽑는건 엄청 중요한 일인데 그래서 도움이 될까하고 올려요 (*기록은 바이진님 보너스튜토를 보구서 따라하면서 테스트 작업한것이고 글들은 공유를 목적으로 테스트를 한것이 아니였기때문에 말들이 좀 이상해요.ㅋㅋㅋㅋㅋ 틀린부분이 있다면 좀 일러주시구요, 혹시나...!저 처럼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8-03-20 21:22:40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8-03-20 21:23:19 필독에서 이동 됨]
Who's 키야홋
?정제민
-
?
글 올리실때를 잘 고르셔야지요
-
?
저 정도 수준은 다 아시리라 생각되서 이곳에 올리기가 좀 그랬어요;;죄송합니다~~__)
-
이제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자료가 될겁니다.
베워서 퍼줍시다~~~ -
감사합니다 ..^^ 멋진 팁입니다 .@_@
-
친숙한 내용이네요..;;;
-
?
대충 감으로 쓰고 있었는데..
딱 찝어주시니 좋으내요
감사합니닷!!! ^^ -
?
ㄳㄳ
-
?
=ㅂ=... 봐도 잘모르겠네요 아직 완전 초짜다보니 ㄷㄷ
-
?
좋은 도움 됐습니다 ^^
-
?
저한텐 도움되는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 좋은자료에요!
-
?
제가 r12버전인데요 저기에있는 옵션이 다 안보이는데;; 이펙트>글로벌 일루미네이션 하고나서 하는거 맞는지요?...
-
?
좋은 정보 감사해요~
-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ㅠㅠ
연구소
research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피. | 2011.06.20 | 4516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길동 | 2011.03.08 | 4238 |
158 | 플러그인 연구 | 5월의 튜토리얼 [C++ 기반 플러그인 개발] PART 1. 11 | 최걸 | 2012.05.13 | 768 |
157 | 렌더링 연구 | V-ray에 관한 짧은 Stuff 8 | .피. | 2012.06.21 | 1020 |
156 | 스크립트 연구 | sphere 표면(surface)위에서만 움직이는 point 만들기 4 | 토튜월드 | 2011.01.28 | 865 |
155 | 파티클 연구 | TP- PDeflector기능 알아보기 7 | 아테니스 | 2010.07.07 | 736 |
154 | 모델링 연구 | 러시아(?) C4D 유저의 Tutorial Blog (logo, abstract ball, Composing Multipass) 17 | 오감자극 | 2011.07.24 | 1955 |
153 | 모델링 연구 | 육각 볼트, 나사 모델링_안쪽 스크류 만들기 1 | 테세락 | 2012.01.26 | 2424 |
152 | Advanced Render | R13 Physical Render - Lens Distortion Test [렌즈왜곡] 9 | 길동 | 2011.11.14 | 1467 |
151 | V-ray | Vray 카메라 무빙 GI 애니메이션 셋팅 방법 8 | 초사 | 2009.01.05 | 3012 |
» | Advanced Render | 어드밴스랜더 셋팅값인데요-_ -;; 19 | 키야홋 | 2008.03.20 | 1417 |
149 | 모델링 연구 | 타공 스피어 모델링 하기~ 19 | 길동 | 2011.05.24 | 18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