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캐릭터 연구
2012.04.23 10:46

joint Bind 시키기

조회 수 1254 추천 수 0 댓글 9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사용버젼 R13

regging.mov.zip


가장핵심은 조인트는 전부 선택되어야 합니다.~

그냥..^^


연구소

research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Advanced Render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file .피. 2011.06.20 4516
공지 모델링 연구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file 길동 2011.03.08 4238
178 기타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길동] 2015.07.04 717
177 Advanced Render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file 하늘나무 2014.10.26 1567
176 Advanced Render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file 하늘나무 2014.10.23 1287
175 V-ray vray buffer 적용하는 꼼수. 7 file 정호 2012.09.26 1565
174 캐릭터 연구 맥스, 마야, 시네마 4D 몰프(Morph) 대비교 7 .피. 2012.09.25 2477
173 캐릭터 연구 리깅이 하루이틀 되는게 아니네요.. 19 종현 2012.07.05 1967
172 스크립트 연구 파이썬강좌가 나왔네요 처음보는 파이선강좌라서요 file 테세락 2012.06.29 910
171 렌더링 연구 V-ray에 관한 짧은 Stuff 8 .피. 2012.06.21 1020
170 플러그인 연구 5월의 튜토리얼 [C++ 기반 플러그인 개발] PART 1. 11 최걸 2012.05.13 768
» 캐릭터 연구 joint Bind 시키기 9 file 길동 2012.04.23 125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 Next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