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연구
2012.04.23 10:46
joint Bind 시키기
조회 수 1254 추천 수 0 댓글 9
첨부 '1' |
---|
사용버젼 | R13 |
---|
Who's 길동
우울함의 원천은 역시 통장잔고!
연구소
research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피. | 2011.06.20 | 4516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길동 | 2011.03.08 | 4238 |
178 | 기타 |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 [길동] | 2015.07.04 | 717 |
177 | Advanced Render |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 하늘나무 | 2014.10.26 | 1567 |
176 | Advanced Render |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 하늘나무 | 2014.10.23 | 1287 |
175 | V-ray | vray buffer 적용하는 꼼수. 7 | 정호 | 2012.09.26 | 1565 |
174 | 캐릭터 연구 | 맥스, 마야, 시네마 4D 몰프(Morph) 대비교 7 | .피. | 2012.09.25 | 2477 |
173 | 캐릭터 연구 | 리깅이 하루이틀 되는게 아니네요.. 19 | 종현 | 2012.07.05 | 1967 |
172 | 스크립트 연구 | 파이썬강좌가 나왔네요 처음보는 파이선강좌라서요 | 테세락 | 2012.06.29 | 910 |
171 | 렌더링 연구 | V-ray에 관한 짧은 Stuff 8 | .피. | 2012.06.21 | 1020 |
170 | 플러그인 연구 | 5월의 튜토리얼 [C++ 기반 플러그인 개발] PART 1. 11 | 최걸 | 2012.05.13 | 768 |
» | 캐릭터 연구 | joint Bind 시키기 9 | 길동 | 2012.04.23 | 1254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