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연구
2012.04.23 10:46
joint Bind 시키기
조회 수 1254 추천 수 0 댓글 9
첨부 '1' |
---|
사용버젼 | R13 |
---|
Who's 길동
우울함의 원천은 역시 통장잔고!
연구소
research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피. | 2011.06.20 | 4516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길동 | 2011.03.08 | 4238 |
178 | 기타 |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 [길동] | 2015.07.04 | 717 |
177 | 플러그인 연구 | moi3D(모아이3D) 익스포트 옵션설명 24 | byjin | 2007.10.29 | 2795 |
176 | 플러그인 연구 | Realflow 항목별 내용 23 | 소년 야라 | 2011.03.30 | 1800 |
175 | Advanced Render |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 하늘나무 | 2014.10.26 | 1567 |
174 | Advanced Render |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 하늘나무 | 2014.10.23 | 1287 |
» | 캐릭터 연구 | joint Bind 시키기 9 | 길동 | 2012.04.23 | 1254 |
172 | 파티클 연구 | TP_9강_PBlurb(싱킹파티클 노드과정) _1탄 37 | 김판근 | 2008.08.08 | 2122 |
171 | V-ray | 브이레이 테스트파일 13 | 정호 | 2011.03.31 | 1552 |
170 | 모델링 연구 | 육각 볼트, 나사 모델링 8 | 테세락 | 2012.01.26 | 2847 |
169 | Advanced Render | R11 뻥튀기 렌더링 38 | 초사 | 2008.10.28 | 3524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