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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플로우에서 프레임레이트를 늘릴수 있나요?

by 임갬 posted Oct 22, 2010 Replies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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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르는 물을 슬로우 모션으로 표현하고 싶은데
씨포디 자체에서 만든 오브젝트들은 프레임레이트 늘려서 슬로우모션으로 할 수있지만
리얼플로우에서 만든걸 가져와서 하려니깐 프레임레이트 늘려도 렌러된 결과물을 보면
메쉬만 뚝뚝 끊기면서 따로 노는 느낌인데요
제가 결과물을 잘 못 뽑은걸까요? 아니면 제 추측대로 리얼플로우에서 프레임레이트를 따로 늘려줘야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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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땡굴 2010.10.22 09:32
    리얼 플로우 자체에서 해결해야 되지 않을까요??? ^^;;
    (제가 리얼플로우를 그리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제 생각엔 리얼플로우 자체에서 해결해야 될것 같습니다.
     시뮬레이션 계산을 해야하므로....)

    아무튼, 저도 잘 모르지만 한 번 생각 해 봤네요... ^^;;    -------     궁금해 집니다.... -_-;;
  • ?
    .피. 2010.10.22 11:20
    리얼플로우에서 해결하셔야 합니다.
    리얼플로우에서는 프레임 단위로 하드에 위치값을 순수하게 임포트 하기때문에
    시네마에서 프레임 레이트를 올려도 결과에는 변화가 없기 때문이지요.
    리얼플로우에서 Simulate 버튼 옆에 화살표를 선택해서 Option 에 FPS를 늘리시고 시뮬레이션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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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갬 2010.10.22 22:49
    아하! 요기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 profile
    스크립터 2010.10.22 13:00
    리얼플로우에서 환경설정에 프레임 수치를 입력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기본 30으로 되어있을겁니다.
    스피드를 컨트롤 하려면 가장 최저속도에 맞는 프레임에 맞춰야하는데... 최저 90프레임이 필요하면 모든 씬은 90프레임으로 설정되죠.
    리얼플로우에서 시뮬레이트 돌리고 시퀀스 뽑으려면 좀 죽어납니다. --;
    90프레임도 부족해서 200프레임넘게 올려보고 그랬었네요. 결과적으로 코피터집니다. 진짜로... ==;;;;

    아니면 따로따로 잘라서 편집툴에서 처리해도 되구요 --;
  • ?
    임갬 2010.10.22 22:50
    전체프레임이 50정도 밖에 안되서 괜찮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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