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빌드 작업시 웨이트값을 복사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어
하나의 캐릭터 오브젝트에서
좌측팔의 웨이트값을 복사하여, 우측팔에 같은 값으로 붙여넣기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캐릭터빌드 작업시 웨이트값을 복사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어
하나의 캐릭터 오브젝트에서
좌측팔의 웨이트값을 복사하여, 우측팔에 같은 값으로 붙여넣기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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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5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0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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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6 | Character | 피규어는 리깅이 불가능 한가요? 3 | 파란하늘 | 2008.07.28 | 5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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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9 | Character | 캐릭터 팔 axis문제입니다. 2 | 수옥 | 2007.11.12 | 195 |
258 | Character | 캐릭터 컨트롤러 적용시 문제 도와주세요. | 대선 | 2021.04.12 | 113 |
작업하실때 팔의 왼쪽 조인트 이름을 Arm_L, 오른쪽 이름을 Arm_R 이런식으로 이름을 정해주시고 웨이트툴 기능중에 symmetry 기능이 있는데 모드를 name으로 하시고 Left에 _L 이라고 적으시고 right에 _R 이라고 적으시면 왼쪽팔 작업하시면 자동으로 오른쪽 팔도 적용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