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s

프레임을 늘려서 뽑을경우 시뮬레이션 프레임은 늘어나지 않습니까?

by 아아가나 posted Jan 06, 2011 Replie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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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글자가 파티클로 변하는 다이나믹을 만들었는데
안에 커브값과 카메라값을 너무 복잡하게 주어서
에펙에서 타임리맵으로 보정할 생각으로
80프레임정도로 뽑았는데
카메라는 80프레임인데;;; 시뮬돌린건 80프레임이 아닌것같은데..아 다르다고 말하기 좀 어중간하게 뭔가 다릅니다..
확실히 프레임 늘려서 에펙에서 불러오면 뭔가 느낌이 확 구립니다 뭔가 다르기도 다르고;;;
제 예상으론  베이크시킨상태에서 프레임늘려서 랜더걸어서 그런것같은데 맞나요?;;;
중요한건 아닌데 무척 궁굼해서 여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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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라스틱마인드 2011.01.06 20:24 채택
    정확한 상황은 몰라도 베이크 해서 그런것 같네요. 베이크 할 것 없이 그냥 프레임 레이트를 높여서 렌더 거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 합성툴에서 불러올때 시퀀스의 프레임레이트를 변경 해주시면 되구요.
    프로젝트 창에서 우클릭하고 interpret footage 에서 main 누르시고 프레임 필요한 대로 변경 해주시면 되요.

    귀찮아도 메뉴얼 한번 쭉 정리해서 읽어 보는게 좋죠.
    처음 배울 때 아주 간단한 것 들이라고 그냥 막넘어가거나
    튜토리얼 위주로 툴을 배우면 이런 사소한것에서
    막히고 시간낭비 하고 그러니까요.
  • ?
    아아가나 2011.01.09 21:43
    답변 감사합니당 엘라스틱마인드님!! ...
    잦은 야근으로 질문을해놨다는것을 깜박했네요;;;ㅋㅋㅋ
    메뉴얼을 읽어보겠습니당 !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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