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빌더와 Fog 이용하여 만든 구름 같은 재질을 애니메이션 필요없고, 정지된 모양만 있으면 되는데
시뮬레이션 bake 처럼 뭔가 데이터를 더 줄일 방법이 있을까요?
채택포인트 | 100 |
---|
볼륨빌더와 Fog 이용하여 만든 구름 같은 재질을 애니메이션 필요없고, 정지된 모양만 있으면 되는데
시뮬레이션 bake 처럼 뭔가 데이터를 더 줄일 방법이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5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1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2 |
2735 | Octane | 옥테인 설치 도와주실 분 계신가요..??ㅠㅠ 1 | 쏘애이 | 2024.03.13 | 79 |
2734 | Octane | 맥북 M3 MAX 에서 옥테인 작동 하나요? 2 | 캐치 | 2024.03.12 | 122 |
2733 | Octane | 100 완료 멀티패스 노이즈 문제 제발 도와주세요 2 | huinema4d | 2024.03.10 | 77 |
2732 | Octane | 완료 작업창과 뷰창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1 | 자이언츠 | 2024.03.10 | 44 |
2731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링이 안됩니다... 2 | 진비용 | 2024.03.08 | 56 |
2730 | Octane | 10 옥테인 원근감과 너무 평면적인 결과물… 1 | 두루룽 | 2024.03.08 | 110 |
2729 | Octane | 리얼플로우를 통해 추출한 알렘빅을 C4D 옥테인 렌더에서 모션블러 적용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 니코틴중독 | 2024.03.06 | 149 |
2728 | Octane | 옥테인 otoy 구독처리가 안돼요. | 돌이돌이 | 2024.03.06 | 96 |
2727 | Octane | vertex map 의 Field를 이용한 material이 바뀌는 애니메이션 렌더 1 | gusgh194 | 2024.03.05 | 47 |
2726 | Octane | 30 완료 어두운 씬 렌더시 노이즈 4 | huinema4d | 2024.03.05 | 139 |
2725 | Octane | 100 라이브 뷰어와 실제 렌더링 시간이 다른 이유 6 | 베를린 | 2024.03.03 | 96 |
2724 | Octane | 완료 옥테인 라이브뷰어 검은화면으로 보여요 5 | 블랙홀 | 2024.03.03 | 97 |
2723 | Octane | 특정 오브젝트 하나만 와이어프레임 상태로 랜더 거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1 | 얌딱이 | 2024.03.02 | 120 |
2722 | Octane | 옥테인 렌더 알파png로 뽑을때 테두리 검정선 없애는 법 1 | 함냐 | 2024.02.29 | 106 |
2721 | Octane | 50 옥테인 인식 오류 | 흠름름 | 2024.02.28 | 69 |
2720 | Standard | 20 Stereoscopic 입체영상 랜더링 질문드립니다 | 아스피린 | 2024.02.27 | 65 |
2719 | Octane | 완료 옥테인 최소 ram 사양 문의드려요 2 | 씨포디초보유저 | 2024.02.26 | 110 |
2718 | Octane | 완료 도와주세요 옥테인 AREA LIGHT가 뷰어에 보이지 않습니다 2 | 홍삼이 | 2024.02.24 | 54 |
2717 | Octane | 옥테인 로그아웃 1 | 우잔 | 2024.02.24 | 95 |
2716 | Octane | 완료 옥테인 멀티패스 뽑을 때 두개씩 저장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1 | 체브 | 2024.02.23 | 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