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527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다이나믹 플러그인 안 쓰고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굴러갈때 이동과 회전을 동시에 하는데 프레임 간 공의 이동거리와 반지름을 이용하여 계산을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다름 방법 있으면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용~~
  • ?
    P 2007.07.05 10:52
    물리학 이라면 정석님께서 일가견?(한글이 너무너무 싫어요)이...
    정석님..빚변의 각도와 중력값도 가능하실련지요.또 재질의 표명장력까지..
  • profile
    정석 2007.07.05 10:52
    일단 공의 원주율인가요? 허리둘래? 그걸 알아야합니다. 그걸 게산하는 XPRESSO 쓰를 쓰면, 실제 공이 굴러가는 모습을 구현할수있습니다.

    근데 간단한거면 그냥 회전값으로 키를 주세요. 그게 잴 편하죠.
  • ?
    이젤 2007.07.05 10:52
    공 하나면 정석님 처럼 이동시키고 회전해주고 키주는게 편하고 좋죠.. 공이 많다면 다이나믹 같은걸 쓰거나.. 익스프레소 써야...

    실제로 이동시키고 회전해주는것이 좀 아닌것 같지만 실제로 좀 익숙하면 자연스럽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11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76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6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9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Next
/ 11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