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로노이로 깨트리고 깨진 조각하나를 정하여 다시 보로노이 를 적용하여 2~3조각으로 깨트리고 싶은데 방법이있을까요?
모그라프 태그를 사용하여 보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이 튜토리얼 같은 방향입니다. 감사합니다.
보로노이로 깨트리고 깨진 조각하나를 정하여 다시 보로노이 를 적용하여 2~3조각으로 깨트리고 싶은데 방법이있을까요?
모그라프 태그를 사용하여 보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이 튜토리얼 같은 방향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오메트리 접합부분을 설정하시면 오브젝트를 무조껀 분활하는게 아니고 몇개씩 묶어 분활을 시켜줍니다.
더 리얼하게 분쇄가 가능한것이지요
보로노이를 적용한 것에 또한번 마찬가지 방법을 주시면 묶인 상태에서 또 잘개 쪼갤 수 있습니다.
디테일 부분만 건들면 안쪽의 굴곡을 설정할수 있는데...그냥 맵핑이 더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첨부 파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7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2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5 |
볼로노이로 뽀갠 녀석을 에디터블한 후 한 조각을 정해서 볼로노이를 준 것입니다.
디테일하게 잡진않았고 방법만 설명하기 위한 테스트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