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7.08.17 11:31

[re]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주소복사 | 조회 수 477 추천 수 4 댓글 17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Moi3D를 이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http://www.moi3d.com/download.htm 에 가시면 베타버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라이노 파일을 고대로 불러들입니다.

불러서 익스포트 했을때 그림처럼 옵션이 나오는데요..
N-gon을 선택하시고 프리뷰 해서 적당한 옵션을 설정후 Obj로 저장한 후
시네마에서 불러들이면 꽤나 깨끗하게 불러 들일수 있습니다..

다 아시는 내용인가? ^^
  • ?
    쩡군 2007.08.17 11:31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는 모르는 내용이였습니다. ^^
  • profile
    정석 2007.08.17 11:31
    이걸 왜 이제야 알려주냐구요!!!!
  • profile
    길동 2007.08.17 11:31
    아시는 내용 아니었어요?
  • ?
    쩡군 2007.08.17 11:31
    다시 질문입니다 moi 프로그램이 라이노랑 비슷한 기반인거 같은데 moi로 모델링을 하시는 분이 있으신가요?
    잠깐 만지작 만지작 해본결과로 라이노보다 가벼운거 같은데 이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 profile
    길동 2007.08.17 11:31
    라이노 초창기 개발자들이 만든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습니다.
    거의 흡사하지요...
    별차이 없으니 그냥 사용하시던거 사용하심이 어떨까 하네요~
  • ?
    이안 2007.08.17 11:31
    우와 이런 멋진기능이. ㅋ
    얼른 받아서 써보겠습니다.
  • ?
    이안 2007.08.17 11:31
    Unable to create Direct3D9 device라고 뜨고 작동이 안되는데요 ㅠ.ㅠ
  • profile
    길동 2007.08.17 11:31
    다이렉트 X를 깔아봐줘보세요
  • ?
    P. 2007.08.17 11:31
    안티에얼리싱이...이것 설마 다이랙트3D 전용은 아니겠지요..open gl 지원 안하는!!
  • ?
    카이젤블루 2007.08.17 11:31
    이거 모르는 분들이 많았나요;;;
    상당히 괜찮은 넙스 기반 모델러입니다. 길동님 말씀대로 예전 라이노 개발자들이 다시 모여서 만드는 툴이고요.
    지금 다운 가능한 것이 마지막 베타이고 곧 1.0 이 나올 예정이라더군요.

    넙스에서 폴리곤으로 넘길때 라이노하고 다른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것 같은데, 괜찮은 형태로 넘어갑니다.
    요거 하나만 봐도 쓸만해지죠.
  • ?
    이안 2007.08.17 11:31
    다렉 x가 머길래..회사컴에는 깔리지도 않을까요. ㅠ.ㅠ
  • profile
    길동 2007.08.17 11:31
    시스템 한번 밀때가 되셨군요^^
  • ?
    이안 2007.08.17 11:31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회사가 바꿔주지도 않을텐데.. 집에서는 잘 깔리고 좋네요 . ㅋㅋ
  • profile
    길동 2007.08.17 11:31
    포맷 싸악 해서 윈도 다시 깡아주세요..
    윈도우는 분기별로 한번 밀어줘야 한다는...
  • ?
    이젤 2007.08.17 11:31
    다이렉트x최신버전을 깔아보삼 윈도우비스캣은 모름
  • profile
    박원석 2007.08.17 11:31
    저는 라이노를 워낙 오래 써서 그런가 모아이가 더 적응이 힘들군요.. 그치만 모아이에 편한 기능들도 상당히 매력적이긴 합니다만, 인터페이스는 좀 적응 하기가 힘드네요..
  • ?
    한승현 2007.08.17 11:31
    저도 인테페이스나 화면 디스플레이가 마음에 들어서 써보려고 했는데..인터페이스나 기능이 아직은 많이 떨어져서...하지만, 상당히 앞으로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이라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161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72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5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81
4062 모델링 축 설정하는거요 2 마혀엉 2007.11.01 182
4061 모델링 가장자리 엣지부분을 주저앉히는 느낌은 어떻게 표현하죠? 5 카리브디스 2007.11.01 212
4060 모델링 [re] 블랙유광 관련 3 file oizm 2007.11.01 179
4059 모델링 [re] 튜토리얼란에 길동님께서 올리신 눈쌓인 모습 튜토리얼 혹시 가지고 계신 분 있나요? 1 file ChoiGeol 2007.11.01 280
4058 모델링 한번 블러를 먹인상태로 리플렉션되는 법좀 알려주세요 3 file 마혀엉 2007.11.02 192
4057 모델링 실사에 3D 모델링 오브젝트 합성시... 10 유재남 2007.11.02 413
4056 모델링 발가락 모델링 복사해서 붙이기??? 2 내다진로소주 2007.11.03 261
4055 모델링 moi 라는 프로그램이요.. 4 Pinnacle 2007.11.03 266
4054 모델링 스카이 오브젝트를 만들었는데 엉뚱한 방향으로 그림자가 생깁니다. 2 file 박동인 2007.11.03 185
4053 모델링 cloth 모서가 튀어나와요! 2 정보 2007.11.03 189
4052 모델링 폴리곤 자르기 질문이요! 3 정보 2007.11.03 948
4051 모델링 레이어 합치는 방법이 있나요???? 2 file 내다진로소주 2007.11.04 210
4050 모델링 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1 file 케레니스 2007.11.05 175
4049 모델링 폴리곤끼리 이쁘게 붙여서 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깨끗하게 보이는법 1 file 마혀엉 2007.11.05 217
4048 모델링 폴리곤에 붙어있는 스플라인을 따로 떼어서 스플라인 오브젝트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2 마혀엉 2007.11.05 214
4047 모델링 Live Selection Radius 값 변경 후 유지하는 방법 2 재히 2007.11.06 203
4046 모델링 스플라인 만들 때 위치 지시하는 것 때문에 불편한데 잠시 안보이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7 김광석 2007.11.07 217
4045 모델링 [re] 스플라인을 따라 가는 카메라 ....? 1 file ChoiGeol 2007.11.08 187
4044 모델링 스케치업에서 시네마로 호환했는데 ,, 3 메롱 2007.11.08 328
4043 모델링 human modeling_polygon selection 3 소연 2007.11.08 20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222 Next
/ 22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